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팁

2019년 8월 대형마트 휴무일,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휴무일

by 로토루아8 2019. 8. 9.
반응형

매달 마트갈라고하면 휴무일이 있는거 깜빡하고 그냥 갈때도 있다지요?ㅎㅎ

제가 그래용...ㅠㅠ 요번달부터는 확실 알아두려고 찾아놨어용!ㅎㅎ 그리고 깜빡할때 제꺼 보고 확인해서 가려고 하는것도 있고요.

찾아보니깐 각 해당 마트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가면 자세하게 나오더라고요.

홈플러스를 찾아보니깐 위에 처럼 나와요!!


8월달 휴무일은 둘째주 일요일과 넷째주 일요일인 11일과 25일 일요일 휴무입니다!!

지역마다 나오긴했지만 거의 다 쉰다고 보면돼요.


그리고 보니깐 요렇게~ 휴무일이 조금 다른 지역도 있더라고요? 14일과 28일에 쉬는 곳이 있고~ 기타 다른날에 휴무가 있어서 큰 도시가 아닌분들은 잘 확인해두셔야할거같아요!!


이마트는 찾아보니깐 더운 여름날엔 연장영업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8월 18일 일요일까지 밤 11시 30분까지~ 밤 11시까지 연장한다고하니..

폭염때문에 더위에 지치신 분들은 마트에서 장보시면서 좀 시원하게 보내셔도 좋을거같아요!ㅎ

저의 동네있는 이마트는 연장영업하진 않네요?ㅠㅠ



점포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대부분 운영되는데 저번에 홈플러스 슈퍼 5분 일찍 갔더니 아직 시간안됐다고 안들여보내주더라고요.

그래서 괜히 기분나쁨에 근처 다른 동네슈퍼가서 사왓어요!

노브랜드도 대전꺼만 찾아봤는데 ~ 엄청 많넹?ㅎㅎ 저는 이마트안에랑 둔산점이 있는 곳만 있는줄 알았어요.

노브랜드도 8월 11일과 25일에 쉽니다....^^

노브랜드 제품 저렴하고 질좋은거 많지 않나요? 이마트에서 쓱배송 주문할때 꼭 하나씩이라도 사게되는데.... 여러가지 제품 추천목록 많아서 하나씩 사서 먹어보는 중입니다.


이번엔 코코넛워터랑 다크초콜렛을 하나씩 사보려고요...^-^


매달 둘째, 넷째주 일요일은 휴무이니깐 달력보시고 잘 확인하시고 가세요~ 특히 이렇게 더울때 헛걸음 하면..기운이 더 빠지게 되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