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마켓10, 반려동물 행복지소 업되는 펫용품10

by 로토루아8 2019. 10. 18.
반응형


리드줄이란?? 반려견 목줄이나 가슴줄에 연결해 보호자가 갑고 다닐수 있는 긴 끈을 말해요.

반려동물 행복지소 업되는 펫용품10

반려동물 인구 천만시대죠. 반려동무로가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순간은?

지친 몸과 마음으로 새벽에 일 끝나고 집에 들어왔을 때 적막함이 맴도는 집안. 유일하게 나를 반겨주는 존재이죠.

마법처럼 피곤함이 싹~ 사라지게된다고.

반려인은 물론 반려동물 입양 고민중인 분들이라면  집중해서 보셔야할 듯.

피자를 한입 먹으려는 그 순간...!! 어디선가 서늘한 기운이 감돌고.. 천천히.. 식탁 아래를 보면..?!

마음 같아선 같이 먹고 싶지만 반려동물에게 줄수 없는 식자재가 듬뿍 들어있다고해요.

그래서 반려동물에겐 간식을 주고나면 간식을 폭풍 흡입후 다시 식탁으로 와있다고함. 눈빛을 보면 마음이 흔들려 주고싶다고..ㅠㅠ

그래서 반려인 사이에서 핫한 제품을 픽함.

소중한 가족인 반려동물도 피자 먹을 권리가 있어요. 그래서 반려동물 전용 피자가 탄생함!

미안한 마음 접어두고 함께 피자 먹을수 있음.

밀가루 대신 소화가 편한 쌀가루를 사용. 반려동물도 먹을수 있는 락토프리 무염 치즈만 넣음.

토핑도 걱정하지 마세요. 고구마, 닭가슴살, 소고기 등. 반려동물이 먹을수 있는 음식만 넣음.

일반피자처럼 즉석에서 만드는 제품이 아니라 펫푸드 전문업체에서 위생적으로 조리된 피자라고해요.

진공포장 상태로 배달되는 피자임. 먹으면 안되는 식자재가 섞일 걱정이 없음.

미스터피자에서 파는거네요? 미스터피자 펫피자 1만원대임.

반려동물의 기호와 체질에 적합한지 확인은 필수입니다. 배달음식먹다가 반려견이 너무 먹고 싶어 하니까 먹을수 있는 음식만 골라서 주던가하게되는데 댕냥이 전용피자로 모두가 행복한 한끼를 먹을수 있겠네요.

아이 예뻐라  chu 하는 순간! 으악! 이게 무슨 냄새야??

몰랐네... 강아지도 입 냄새가 나는구나....ㅠㅠ

초보 견주라면 한번쯤 겪는 이야기임. 반려견도 매일매일 양치가 필수에요. 양치안하면 입에서 냄새나!

사자와 하마도..양치안하면 냄새가 남...ㅎㅎ

사람처럼 반려견도 양치하지 않으면 잇몸염증 가능성이 높아요. 염증이 잇몸병으로 악화할 수도 있음. 입냄새가 끝이 아니에요.

잇몸이 붓고 피가 나거나 이가 빠지는 경우도!!

치아가 튼튼한 만큼 건강도 튼튼한거에요. 하지만 생각보다 어려운 반려견 양치시키기! 

감자의 발버둥이 유독 심한날은 양치를 포기하기도 한다고해요. 문기자의 반려견이름이 감자에요.

반려견이 싫어하면 약해지는 집사마음.

소형견도 양치하기 힘든데... 대형견은 얼마나 힘들까..! 신나게 뛰어놀며 양치까지 괜찮은 셀프 칫솔이 등장함.


브리스틀리 브러싱 스틱 2만원대임.

반려견 장난감처럼 생긴 아이템으로 

스틱 속 돌기 사이로 반려견의 치아가 쏙쏙들어가 사람도 아침저녁으로 이를 닦듯 반려견도 하루 2번 5분씩 브러싱스틱타임.!

칫솔모 역할을 하는 부드러운 고무돌기가 스틱을 물고 뜯는 동안 치아가 돌기에 닿아

마찰로 인해 치석,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해준다고해요.

반려견이 물고 뜯어도 안전한 제품일까요??  당연하죠. 고무나무에서 얻은 100% 천연고무로 제작해

적당히 딱딱하고 적당히 말랑말랑하다고해요. 반려견의 잇몸에 상처를 내지 않는 강도에요.

반려견이 탈 나거나 알레르기 일어날 가능성이 낮음. 미국수의학협회의 인증까지 받은 제품임.

사람 칫솔처럼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하는 브러싱 스틱. 60일에 한번씩 새 브러싱 스틱으로 바꿔주세요.

껌만으로 충분할까? 구석구석 칫솔질이 될까? 했는데 이건 셀프로 치카치카할수 있으니 더욱더 좋겟네요.

장난감 갖고 노는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장난감에 금세 흥미 잃는건 댕댕이도 마찬가지에요. 새로운 장난감 찾다가 결국 화장품이나 다른제품들을 다 망가뜨리죠.

매번 새 장난감을 사줘야 하나..? 고민한다면 주목해주세요.

강아지를 위한 귀염뽀짝 장난감과 수제 간식까지 매달 배송되는 서비스.

베이컨박스 정기배송 월 3만원대임.

매달 첫주 도착하는 예쁜 상자에  반려 인구의 증가로 점점 주문량이 증가함. 매달 정해진 주제에 따라 장난감 선물간식이 가득.

부츠속 인형 속에 뱀인형이 나오고 산책갔다와서 발 닦아주기 좋은 패드도 들어있음.

맞춤간식까지 상자안에 가득가득 들어있음.

8월엔 팥빙수 콘셉트로 팥빙수 인형 , 쿨 스카프, 아이스 캔디 메이커.

12월엔 개리스마스 특집. 10월엔 핼러윈 특집. 반려견 반려인 모두 즐거운 기프트 박스.

후기보면 택배오면 자기가 먼저 신나서 뛰어나간다고함~ 한 장난감만 가지고 논지 N년차. 매달 새 장난감이 오니 반려견이 너무 좋아한다고함.

세상에 널리 알리고픈 우리 댕댕이의 큐트함. 매달 하나씩 쌓여가는 반려견과의 추억.

턱받이 같은경우는 반려견마다 사이즈가 다르잖아요. 1대1 맞춤 서비스로

신청할때 사이즈 취향 특이사항 알레르기등 건강 상태까지 상세히 기재해 신청 내용에 맞게 배송되는 선물상자.

우리집 댕댕이에게 한달에 한번 행복을 선물하세요~

이건 아마도!! 전쟁같은 발톱관리 시간.

보통 약 2주에 한번관리가 필요한 반려견 반려묘 발톱. 매일 산책할 경우 발톱이 자연적으로 닳아서

상대적으로 발톱 자라는 속도를 늦출수 있음. 반려견에게 신발을 신기면 통풍이 잘 안될때 피부 트러블이 생길수 있다고해요.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은 관절질환을 초래함. 생각보다 훨씬 까다로운 반려동물 발톱관리.

혈관을 피해 조심조심 발톱을 잘라야 한다고해요. 육안으로 확인될때도 있지만 잘 안보일때도 있어요.

집사와 반려동물 모두 괴로운 발톱깎는 시간. 결국 동물병원이나 미용 숍을 찾는 집사들. 발톱깎이 같은거만 봐도 도망을 간다고함. 이런 반려동물 발톱 전쟁을 끝낼 발톱깎이가 등장함!!



위킨위드 룩컷발톱깎이 3만원대임.

우리 집을 펫살롱으로 변신시켜줄 잇템. 오기자가 붙인 별명은 만능 발톱깎이임.

각도조절 가능한 LED조명이 탑재. 덕분에 선명히 드러난 혈관. 혈관을 피해 안전하게 발톱깎기 완료.

혹시 혈관 건드릴까 조마조마했던 지난날은 이제 안녕~

자른 즉시 보관통에 담기는 발톱들.

날카로운 발톱을 부드럽게 갈아주는  발톱갈이도 있음.

숍에서 관리받은 듯 깔끔한 발톱 완성! 그리고 비장의 무기.

간식에 시선을 빼앗긴 사이..스피드하게 발톱을 깎아주면 됨. 

발톱깎는 시간을 즐거운 간식타임으로 기억할거에요.

이제는 발 쭉 내밀고 얌전히 잘 있다고함. 발톱관리 시간이 확 줄어서 저와 댕댕이 스트레스도 확 줄었다고함.

단, 아무리 만능 발톱깎이라도! 반려동물 발톱의 불투명도에 따라  LED조명을 비춰도 혈관이 잘 안보일 가능성이 있다고해요

구매전, 휴대폰 손전등 기능으로 혈관이 잘 보인느지 테스트해보세요~ 반려동물 발톱관리~ 더는 두려워 말아요~

펫티켓!!

펫티켓이란?? 펫과 에티켓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키울때 지켜야 할 공공예절을 뜻함.

반려동물 인구가 증가하고 펫티켓 중요성도 더욱 증가했죠. 가장 기본적인 펫티켓은 공공장소에선 목줄 착용하기!

배변즉시 수거하고 자국 남지 않게 깨끗이 처리하기!

목줄, 배변봉투, 화장지, 물통 등 챙길거 많은 집사들.

산책 준비물 확 줄이고 펫티켓도 확실하게 지키는 방법!!

로펫 올인원 리드줄 3만원대임.


세상신나게 산책하다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그시간.... 잇츠 응아타임.

따끈따끈한 온기와 스멀스멀 올라온느 스멜.. 사실 그럴땐 엄빠도 좀 힘들다고.. 문기자는 집에서 감자가 응아하면 적당한 때를 기다린다고

극한 직업 개엄빠를 위한 R브랜드 리드줄.

통 분리후 배변봉투를 씌우면 


배변집게로 변신!! 집게로 재빨리 응아를 집고. 통안에 쏙 넣은후 본체와 다시 합체하면됨.

리즈줄 덕분에 확 줄어든 산책 준비물. 상쾌한 기분도 지키고 펫티켓도 지키는 방법이죠.

자동 리드줄 고를 때 무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편인데 이건 가벼워서 너무 좋다고함.


생각보다 가벼운 무게와 안정적인 그립감에 대한 칭찬이 많음.

여전히 목줄을 풀어놓는 일부 보호자들이 많아요. 어린아이나 개를 무서워하는 사람등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하는 장소에서

목줄은 필수에요.

어디서든 고양이를 마주칠때 특징이 도도한 자태로 높은곳에 폴짝 올라가

캣타워 꼭대기에 앉아 꼬리만 탁탁치고 길고양이도  담장에 올라 거리를 뚫어져라 쳐다보잖아요.

높은곳에서 뭔가 아는듯한 표정으로 있음.

고양이의 본능이 늘 위험에 대비해 높은 곳에서 경계를 서는  고양이. 집에서 자란 고양이도 마찬가지에요. 올라타거나 기어오를수 있는 수직공간은 필수임.

화장대에서 우당탕탕~ 커느 봉도 우당탕탕~

집사님 댁에 캣타워 놔드려야 겠어요. 공간을 많이 차지해 선뜻 구매하기 어렵죠.

캣타워의 단점을 해결!! 장점은 살린 문기자의 픽은?



플레이캣 구름다리와 캣워크 8만원대고 시공비는 별도에요.

뫂은 곳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천국이죠. 벽과 천장에 고정을해 구름다리, 둥지 발판 쉼터등등 공중 놀이터 완성.

대신 바닥은 전부 집사가 차지할수 있음.

집에있는 캣타워와 캣폴과 연결해서 활용 가능함. 2개월 캣초딩도 5살 뚠뚜니도 모두 사용 할수 있음.

국내 친환경 최고 등급인 슈퍼 EO인증 가구로  이탈리아산 포플러 나무 합판을 사용함.

단단하면서 가벼운 공중 놀이터 완성. 뚱냥이도 터 잡고 아찔한 도도 캣워킹. 냥이의 행복은 집사들의 행복이죠.

평소엔 사랑스럽기만 한 반려동물.

하지만 반려동물과 대치하게 되는 순간들이 있죠...! 그중 반려인 반려동물 모두 가장 힘든 순간. 심지어 샤워시키는것보다 더 힘든게 샤워후 털 말리는 시간이에요. 털을 바짝 말려주지 않으면 피부 질환 위험이 높다고해요.

반려인들이 특히 신경쓴느 털 말려주기! 발바닥 건조도 필수에요. 드라이어 들이대는 순간 격하게 반응

표정에서 느껴지는 짜증과 분노. 이런 스트레스는 반려동물 건강에 치명적이죠.

시중에 판매중인 자동으로 털 말려주는 펫 드라이룸이 있음.

고가의 제품이라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펫 드라이룸처럼 쉽게 털 말리는 방법이 잇어요.


쁘띠앤포 드라이어 재킷. 9만원대임.

의류회사 20년 근무 경력의 반려동물 애호가와 현직 수의사가 공동개발한 드라이 재킷임.

드라이재킷 사용법은?

드라이 재킷을 쫙 펼친후 앞발부터 차근차근 입힌 후 지퍼를 담가준다.

몸이 너무 조이지 않게 주변 끈을 당겨준다.

공기 주입구에 드라이어를 연결한다.

반려견의 털을 문지르면서 솔솔 말려주세요. 드라이어를 간접적으로 사용하는거라 소음이 적고 스트레스가 적어요.

진공청소기 싫어하는 댕댕이들이 많은데 청소기 꺼내기만 해도 긴급 대피하죠.

초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몸길이에 따라 선택이 가능함.

단모종 또는 소형견의 경우 약 25분이면 완료임. 

냄새가 퍼지지 않도록 탈취제도 칙칙 뿌려줄 것.

2. 단 5분이라도 반려견과 매일 산책할 것.

인*그램에 펫스타그램 검색하면

그중 대자로 뻗어 꿈나라 여행중인 멍냥이들 사진을 포착.

새벽까지 달린듯?! 곪아떨어진 멍냥이들의 공통점!! 같은방석 위에서 잠들었다?!

아르르 꿀잠방석 10만원대임.

주말 드라마 보다가 고개 돌려보니 완전 뻗었있다고 꿀잠 효과를 직접 목격한 집사들 후기가 수두룩함.

앞뒤 양면 겉감을 다른 원단으로 제작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시원한 냉감 원단이고 사계절 내내 몸을 뉘고 싶은 곳이라고함.


마이크로파이버 솜을 충전재로 사용.

편하게 꿀잠 자는 냥이를 보면 제 기분이 다 좋아져요.

좋아하는 멍냥이들 덕분에 집사들도 흐뭇함. 반려동물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인 만큼 관리하기도 편해야할텐뎅

털, 먼지, 진드기 침투가 안되고 촘촘한 고밀도 원단으로 제작. 명냥이들이 오랜 시간 머무는 만큼 꼼꼼하게 따져 픽해야하는 방석.

폼알데하이드 pH 아릴아민 등 각종 유해물질 검사항목을 통과함.

덕분에 안심하고 반려동물에게 선물할 수 있어요.

단 집사들이 주의해야 할 점이 있으니..!! 이 방석을 집에 들였더니.. 저보다 방성을 더 좋아한다고..

섭섭할 정도로 방석껌딱지 되는 멍냥이들! 질투 안할 자신 있는 분들만 이 제품으로 픽해주세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코~ 잠에 빠진 반려동물들~

견통령 강형욱이 집에 돌아와 제일 처음 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현관에서 살균 스프레이 뿌리기!!

외출후 집에 돌아왔을때  나에게 묻어있을지 모르는 미세먼지와 각종균들 사람에게 나쁜 만큼 반려동물에게도 치명적이죠.

살균 스프레이 뿌리다가 내몸이 상할거 같잖아요. 화학 살균제는 안되요.

강형욱이 픽한 살균 스프레이는??



바우젠 전해수기 20만원대임.

전해수기 안에 수돗물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전기가 물을 분해하며 수소와 산소를 생성시킴.

이 과정에서 차아염소산과 차아염소산 이온이 발생. 두 이온은 바이러스와 세균, 곰팡이 등을 99.9% 살균한다고 알려진 물질이에요.

2007년 식약처에 의해 식품 및 기구 살균제 등록.

마실수 있는 수돗물, 수영쟝 소독에도 사용중이라고해요. 산책 다녀온 반려견 발바닥에 천연 살균수 칙칙!

빨기힘든 반려동물 방석에도 칙칙! 매일쓰는 담요와 장난감에도 칙칙!! 세균과 박테리아로부터 반려동물 지키는 천연 방패임.

살균받고 탈취 능력도 굿임.

반려동물과 살다보면 신경쓰이는 또 다른 문제 냄새제거를 위해 애쓰는 집사들이 많아요.

어린 강아지들이 이불에 실례했을때 전해수기로 만든 천연 살균수 뿌려주면 소독약 냄새가 날듯 말듯하다고함

아이 키우는 집과 식당에서도 눈여겨 볼만한 아이템이네요. 사람이 쓰기에도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스프레이에 천연 살균수를 담아서 싱크대, 세면대, 변기등 집 전체에 뿌려주기!!

하수구등 집안 악취 잡을때도 좋아요. 상온에서 일주일 뒤 천연 살균수는 물이 원상복귀되요.

뒤처리도 간편해서 좋죠. 그냥 버리면 되욤. 산책한 뒤에는 꼭! 천연 살균수로 씻어주세요~


우리 댕댕이는 지금 뭐할까...? 머릿속은 온통 집에 홀로 남은 반려동물 걱정뿐이잖아요.

주인과 오랜 시간 떨어져 있을때 우울증, 분리불안증 확률이 높죠. 집에 남은 반려동물이 눈에 밟혀 반려동물 전용 카메라를 설치하기도 하죠.

홀로남은 댕댕이와 냥이들을 관찰하고  놀아주는

페디 펫시터 로봇 30만원대임.

펫시터 로봇 100% 활용 준비물. 스마트폰이 필요해요.

서랍속 사용하지 않는 구형 스마트폰을 픽해주세요.

펫시터 로봇의 기능은?? 반려인과 반려동물 신시간 영상통화 시켜주기.

화면속 주인의 얼굴을 보고 안심하는 반려동물. 하지만 동물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다고해요.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는 펫시터 로봇은 반려동물과 놀아주기. 반려동물의 지루함을 달래주는 로봇친구임.

로봇과 노는 모습만 봐도 엄빠 심쿵. 끝나지 않은 펫시터 로봇의 업무.

사료, 간식등 원하는 시간대와 급여량을 설정해주면 알아서 배급해준다고해요.

첫만남에서 로봇이 움직이면 겁많은 댕냥이들은 깜놀하지만 로봇에 익숙해지도록 적응기간은 필요하죠.

로봇 고정후 자동급식기능을 먼저 활용 후 좋아하는 간식이 나오면 호감도가 급상승하게되요.

우리 댕냥이들에게 친구 하나 만들어주는건 어떨까요?

사실 반려동물이 가장 행복할땐 주인과 함께 있을때죠. 어쩔수없이 혼자 둬야 하는 상황에는 외로움을 조금이라도 줄일수 잇는 방법이 되겟네요.


<출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