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티비

집밥 백선생 시즌3 17회 - 달걀볶음만 만들기. 황금볶음밥.

by 로토루아8 2017. 6. 7.
반응형

제 동생이 달걀볶음밥. 달걀과 간장만 넣어서 잘 만들어 먹더라고요. 제 만들기 간단하다고!! 백선생두 비슷하게 만드는 걸까요?

달걀노른자만 밥에 살포시 올려줍니다.

발상의 전환이라고해요.

노른자와 밥을 비벼주세요.

대파는 송송썰어준비해주시고!!!

비벼진 밥에는 식용유를 살짝 넣어주세요.

일명 황금볶음밥으로 (feat.  요리왕비룡)

요리왕비룡 어릴때 진짜 즐겨봣눈데....ㅎㅎㅎ 따라해먹어봐야지라고 생각해본 적은 없던듯!!!

치자물이랑 샤프란을쓰면 돼 라고 사람들한테 말해주지만... 노른자의 고소한 맛은 저걸로는 나지 않겟죠...ㅎㅎ 라고하네요!!!

간이 골고루 배도록 잘 섞어주면 

초단단 볶음밥 완성.!

색이 너무이뻐서 요건 따라 만들어봐야겟어요!

쫀득쫀득한 식감인데 달걀노른자& 식용유 코팅에다 차갑게 식힌 밥 때문에 나는 식감이라고 합니다.

달걀노른자를 비비는데 공을 들였는데, 고급 전을 먹는 느낌이나고 밥알 하나하나가 쫀득하게 ㅆ비혀 구운 가래떡의 식감이 나는 황금볶음밥입니다.

다른 반찬 없이 요거 하나만 먹어도 충분하다고합니다.^^

<출처: tvN  집밥백선생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