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맛있는 녀석들 124회 - 뚱식당 1

by 로토루아8 2017. 7. 8.
반응형

다른사람이 와서 요리를 해주면 뚱4가 먹는건가봐요.

서우랑 정태호씨두 나옴.

모든 식사는 같이하네요..ㅎㅎ

옆식당 유니품 표절의혹.ㅋㅋ

최초의 기획이 절친특집 M.T 먹방트레이닝이었으나 초대받은 절친들의 요리솜씨가 하나같이 출중하다는 정보를 접하고 급히 포맷을 변경! 절친들이 요리하고 뚱4가 먹는 뚱식당을 개업하게 되었다고.ㅋ

실제로 아무런 정보없이 와서...ㅎㅎ 요리해야되는거모름.

할 줄 아는건 김치 볶음밥뿐!

수칙 강제학습시키기.

셰프라쓰고 노예라 읽는다..ㅎㅎ

많이 먹을라고 소화제도 챙겨왔다는 조한선.

ㅋㅋ강매시도! 김치볶음밥 주문받기 성공!

카메라 믿고 깐족 모드 ON

설탕과 김칫국물을 엄청 넣네요! ㅎㅎ

일반인 4인분기준이지만.

이러면 여러번 요리하셔야한다고..ㅋㅋ

맛있게 생겼네용..ㅎㅎ맛의 비결은 설탕과 김칫국물!

당보충을 위해 어릴때 단맛을 선호해 밤마다 볶아먹었다고해요!

007빵 했는데...걸림...쪼는 맛....ㅋㅋ

깊은 고소함이 매력적이라고!

선배들에게 전수받은 노하우라고하네요!^^

한입맛도 없는거로!

이제 서우의 요리타임!!!

오늘, 그여자를 만났다고..ㅋㅋ

애피타이저 밥한공기뚝딱먹음!

두번째 요리는 로브스터 된장국!

그리고 로브스터를 넣어주면끝!

로브스터 찜 완성!

쪼는 맛 타임!

눈치게임.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한입만 외침!

한입에 다 집어넣음...ㅋㅋㅋ

소스가 로브스터의 풍미를 높여준다고해요.

젤 먼저온사람이 젤 좋네요..ㅋㅋ 나중에까지 먹을수 있으니깐!

노는줄알고 한껏 들더서 왓는데!

그런데 맛있는거 해주려고 장봐가지고 옴.ㅎ



<출처: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