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4

도미니크 로로의 심플한 정리법을 읽고. 그동안 책을 쌓아놓고 뭐때문에 읽지않은건지?!생각보니깐 넥플릭스에 빠져서 미드랑 영화보느라 책을 등한시했던거같아요. 그래서 다시 시간을 틈틈이내서 책읽는 습관들이려고 노력중이에요. 손 놓게되니깐 계속 쭉 안보게되고. 뭔가 활력이 없어진거같고 행복감이 없어진거같아서. 저는 책읽을때가 행복하고 좋았거든요. 뭔가 더 많이 생각하게되고 이해하게되고. 그리고 꿈을 꾸게 되어서.. 어떤책이든 읽는다고하면 다 추천입니다. 언젠가 다 피가되고 살이 되더라고요.이책은 도서관에서 반납했다가 다시빌려온책이라..한 3주만에 읽은책이에요. 한번에 쓱 읽을 내용이 아니라 천천히 음미하고 읽고싶어서 더 시간이 걸린듯해요. 읽으면서 그동안 안쓰고 쌓놓은 물건들을 정리해야겠구나 싶더라고요.몇년전에 읽은 심플하게 산다 책 읽고서도 한참.. 2019. 9. 30.
프리한마켓10, 우리집, 특급 호텔 만드는 필살기 10 우리집, 특급호텔 만드는 필살기 10명절증후군이 있는 지금이야말로 호캉스가 필요할 때죠. 여름 휴가로 많이 즐기는 호캉스.추석명절 끝난 바로 이때가 호캉스가 세상 간절하죠. 손하나 까딱안하고 호텔에서 쉬고 싶잖아요.호캉스의 인기로 호텔 용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어요.평소 아침밥 먹을 시간에 잠을 더 잘래!!하지만 호텔에선 잠꾸러기도 눈 번쩍 뜨는 이유! 호텔의 꽃 조식 뷔페때문이죠.보들보들한 오믈렛부터 과일, 치즈 빵 고기 한식까지~ 한국인은 밥심이죠.덕분에 아침부터 푸드파이터로 변신.아침식사 메뉴들이 어마어마하게 대단하진 않지만! 호텔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아침..집에서도 조식생각이 새록새록 난다고... 소소한 방법으로 집에서도 룸서비스 받는 기분을 내고 싶다면? 취향껏 만든 달걀 요리와 베이컨 치즈, .. 2019. 9. 19.
알토란 원승식의 추석전!! 동그랑땡 비법. 핏물뺀 다진 돼지고기 400g을 준비해주세요. 부드러운 식감의 돼지고기만 사용하면 식어도 퍽퍽하지 않아요. 당근과 양파를 볶을겁니다. 채소를 볶아 수분을 제거하면 모양이 잘 잡히고 식감이 좋아져요. 달군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다진 양파 반개를 넣는다. 다진 당근 반개를 넣고 볶는다. 채소는 중불에 3분정도 볶기. 볶은 다진 양파, 당근은 넓은 접시에 펼쳐 식힌다. 볶은 채소는 식혀서 사용해야 반죽이 쉽게 쉬지 않아요. 두부를 넣으면 반죽이 잘 무옃지고 식감이 더욱 부드러워요. 물기 뺀 두부를 칼등으로 으깬다. 두부를 넣어야 동그랑땡 모양 잡기가 수월해요. 수분뺀 두부가 다른 재료의 수분을 흡수하기도해요. 으깬 두부 3분의 1모, 다진 돼지고기 400g, 볶아서 식힌 당근 반개와 양파반개를 .. 2019. 9. 9.
프리한마켓10, 2019 프리한 웨딩 박람회10 쇼알못 소영기자도 이것때문에 쇼핑 삼매경 그래서 친구, 엄마 선후배등 인맥 총동원했다고함.2019 프리한 웨딩 박람회 10결혼기념일이벤트로 많이 하는 리마인드 웨딩.결혼 선배인 세 기자가 꼼꼼하게 준비한 오늘의 쇼핑템! 결혼할때 정말 필요한 아이템들로만 픽함!!최근 친구 결혼 선물템 1순위 에어프라이어죠.더 핫한 결혼 선물템이 있어여 에어 프라이어의 장점과 편리함을 갖춘헨즈 통돌이 오븐 10만원대에요.뛰어난 성능으로 특급 칭찬 받고 있는 제품. 후기를 보면 강한 불로 20분 설정만 해놓으면기름기는 쫙빠지고 육즙은 꽉 차 있다고함.특별한 조리법 없이 육즙 가득한 고기가 완성!! 센불에 빨리 익힐때 가장 맛있는 고기.6단계로 진행되는 회전식 전기오븐으로편리함 덕분에 인기를 끈 에어 프라이어. 가스레인지 또는.. 2019. 9.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