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3

차이나는 클라스,건축가 유현준, 도시를 살리는 건축의 힘. 이런 다양한 주제로 강의해주는 프로그램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좋은 도시를 만드는 건축이란? 오늘의 주제는 도시를 살리는 건축의 힘.땅속에 묻혀있던 높이 5.5m 무게 20t의 돌기둥들, 사자, 돼지, 여우, 독수리 등의 동물들이 정교하게 조각된 기둥.인류 최초의 신전으로 알려진 괴베클리 테페.괴베클리 테페는 언제 만들어졌을까?? 기원전 9500년경이에요.연대측정해보면 기원전 만년까지 추정 가능한데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신전인 지구라트가 약 2~3천년경인데신석기 시대 유적인 괴베클리 테페의 발견. 이 발견으로 인류 문명사의 숨은 비밀이 밝혀지다?기존의 인류 문명 형성 가설은 농업을 시작하면서 정착생활을 하며 건축을 지었다고 하잖아요.본격적을 농업 경제가 시작되기 전에 지어진 괴베클리 테페. 장례식과 같.. 2019. 10. 29.
프리한마켓10, 반려동물 행복지소 업되는 펫용품10 리드줄이란?? 반려견 목줄이나 가슴줄에 연결해 보호자가 갑고 다닐수 있는 긴 끈을 말해요.반려동물 행복지소 업되는 펫용품10반려동물 인구 천만시대죠. 반려동무로가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순간은?지친 몸과 마음으로 새벽에 일 끝나고 집에 들어왔을 때 적막함이 맴도는 집안. 유일하게 나를 반겨주는 존재이죠.마법처럼 피곤함이 싹~ 사라지게된다고.반려인은 물론 반려동물 입양 고민중인 분들이라면 집중해서 보셔야할 듯.피자를 한입 먹으려는 그 순간...!! 어디선가 서늘한 기운이 감돌고.. 천천히.. 식탁 아래를 보면..?!마음 같아선 같이 먹고 싶지만 반려동물에게 줄수 없는 식자재가 듬뿍 들어있다고해요.그래서 반려동물에겐 간식을 주고나면 간식을 폭풍 흡입후 다시 식탁으로 와있다고함. 눈빛을 보면 마음이 흔들려 주.. 2019. 10. 18.
수미네반찬, 1인분 닭볶음탕 만들기. 핵가족 시대 맞춤 1인분 닭볶음탕 만들기.요즘은 진짜 혼자사는 분들 많아서~ 이렇게 간단하게~쉽고 빠르게 다 먹어치울수 만들수 있는거 넘나 좋은거같아욤!토막낸 닭 1마리를 준비해주세요. 손질한 닭을 20~30분 우유에 재워놓으세요.닭고기살이 연해지고 누린내 제거에 효과적이에요. 닭볶음탕 양념장 만들기.고추장 2큰술, 고춧가루 2작은술, 다진마늘 왕창 1큰술, 잡냄새 제거를 위한 다진 생강은 조금만~ 설탕 3작은술, 후춧가루 2번 탈탈 넣어주세요. 매실액 1큰술을 넣고 섞어주세요. 우유에 재워놓은 닭을 양념에 버무리기. 안씻고 그냥 건져서 바로양념장에 닭을 재워놔야 맛있어요. 사정없이 버무려주고 색깔보고 고춧가루 3작은술 추가해주세요.고춧가루는 입맛에 따라 조절하면 돼요. 양조간장 3큰술도 추가해주세요.음.. 2019. 10.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