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5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이기적 유전자. 인간의 본질을 다룬 세기의 문제작.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 유전자.지구의 주인은 유전자?? 인간은 이기적이다라고 이해했다면 당신은 이 책을 반만 읽었다. 공공도서관 대출 과학도서 1위.서울대학교 추천도서 100선으로 선정! 리처드 도킨스 인간의 본질을 파헤친다.세계를 경악시킨 세기의 문제작! 진화론의 새로운 패러다임.신문 칼럼에서 조차 책의 내용을 오해하는 경우가 다수.이기적을 강조하면 독자들은 이기성에 관한 책이라고 생각할거같아서 읽어본 사람들도 이 방송을 보면 좋겟다고함.이타성만 강조했다고 판단하는 것은 오류임.이기성만 강조했다고 판단하는 것 역시 오류임. 서로 다른 두 차원이 존재하는 것.잘못읽었습니다. 의식이 없는 유전자를 이기적이라고 표현한 이유는?혼란스러운 제목으로 관심을 유도한 작가의 의도임... 2019. 11. 30.
알토란, 배화자대가의 반찬비법, 소고기장조림과 파래무침. 연매출 6억원 반찬 비법!!소고기장조림과 파래무침만드는 법.소고기장조림은 양지로 만들어야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을 내요.보통 장조림용 하면 홍두깨살, 우둔살, 사태가 일반적임. 양지 손질하는 법.양지 1kg을 12토막을 내 1시간 동안 물에 담가 핏물을 뺀다.12토막을 내야 양념이 속까지 잘 배고 육질이 부드러워요. 소고기장조림 비법.1. 양지를 소주 넣은 물에 삶아라. 끓는 물에 소주 반컵을 넣는다.12토막 낸 양지 1kg을 넣어 10분간 삶는다.보통 오래 삶아야 깊은 맛이 나는 양지. 10분간 삶는 이유는 기름, 불순물 제거를 위한 과정이에요.데치듯이 짧은 시간 삶아야 감칠맛은 사수해야되요.양지 삶는 물에 소주를 넣어 깔끔한 장조림을 만들어 보세요.양지의 감칠맛이 빠지지 않도록 딱 10분만 삶는다.소.. 2019. 11. 25.
프리한19, 피라미드 꼭대기를 향해!! 스카이캐슬 19. 11월 14일 매서운 추위 속에 치러진 2020학년도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인생의 큰 관문중 하나이자 해방감 만끽하는 날!이기도 하죠.1996년도에서 1997년도 바뀌면서 수능 사회 탐구 영역 시험 시간이 100분에서 110분으로 10분 늘었다면서요?전 세계 학부모와 학생들의 뜨거운 열망.!! 꼭대기를 향한 집념. 그들이 사는 세상.수험생이나 학부모가 아니어도 공감과 안타까움이 오가는 전 세계 스카이 캐슬.과연.. 인생의 진정한 행복은 무엇일까?! 우리 모두가 공감할 오늘의 특종.상위 1% 전 세계 엘리트들을 배출한 꿈의 학교. 모두 감당할 준비 되셨습니까?그런데 보리스 존슨이 총리가 되자사람들의 반응이 " 또 그 학교 출신이야?" 영국에서 역대 총리 중 20명이 명문사립학교 이*칼리지 출신임.윌리엄왕자.. 2019. 11. 19.
겟잇뷰티 2019 뷰라벨, 10대특집, 피지 조절 토너. 10대들의 스킨케어 필수템 전격 검증. 뷰라벨 틴 찾기전부터 10대부터 바로 알자!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라 블랙헤드와 피지가 고민이라 오일로 블랙헤드를 관리한다고함.건성피부인 진솔은 화절기에 크림을 듬뿍 바른다고 그래도 당기고 건조하다고.피지 고민이 많은 10대!!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청소년기는 피지 분비량이 많아 과도한 피지는 여드름을 일으키고 색소침착으로 이어지게하죠.피지 관리가 중요해요. 피지 관리 잘 못하면 흉터가 생기고..ㅠㅠ 흉터를 가리기 위해서 더더더 화장은 두꺼워지죠. 10대 토너는 로드샵과 드럭 스토어 제품이 다수임. 가성비와 접근성이 좋아 인기가 많다고해욤.로드샵에도 입소문템이 많아요. 단순히 피지조절기능뿐만 아니라 트러블 케어 가능한 제품이 많음.여드름 케어로 유명한 제품들로 피지, 여.. 2019. 11.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