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팁

현실판 오징어게임 개최.

by 로토루아8 2021. 10. 13.
반응형

오징어 게임의 인기가 어마어마한데, 현실판으로도 오징어 게임을 개최한다고 해요. 참가자들이 엄청 많을 거 같아요. 강원도 강릉에 있는 세인트 존스 호텔은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금이 걸린 세인트 게임을 실시한다는 글을 올렸다고 해요.

 

 

 

참가 희망자의 신청을 먼저 접수받은 후 오는 24일 호텔 인근 야외 소나무 숲에 참가자들이 집결한 뒤 진행되고 24일 딱 하루 펼쳐지는 게임이고 우승자는 상금 500만 원을 받는다고 해요. 참가자들은 실제 오징어 게임처럼 초대장을 받게 되고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모이면 된다고 신청 후 게임에 불참하면 탈락,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도 탈락, 세인트 게임은 네 가지 게임으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줄다리기, 설탕 뽑기, 딱지치기로 진행되고 최후 2인 대결은 호텔 로비에서 스페셜 게스트 프런트 맨의 얼굴도 공개된다고 하네요.

정말 홍보 이벤트로 제대로 만든 거 같아요. 게임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신청방법은 세인트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하면 된다고 해요. 참가 자격은 투숙객과 비투숙객 모두 상관없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때 강릉 놀러 가시는 분들 신청하시고 참석 안 해도 되니 좋은 추억 만들 겸 참가해도 좋을 거 같네요. 그냥 했다가 1등 돼서 상금 500만 원 탈수도 있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