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738

엄지의 제왕, 체지방의 주범, 탄수화물을 잡아라! 양춘사 추출물의 효능과 섭취법. 나이가 들고 체중이 증가하면서 고지혈증이 생기게 되죠. 그러면서 지방을 멀리하게 되는거 같아요.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지방질을 멀리하는 다이어터들. 과도한 지방 섭취가 몸에 안 좋은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체지방의 원인은 지방이 아니라 탄수화물이라고 합니다. 제가 최근에 본 책에서는 지방이 원인이 이었고, 포화지방섭취를 줄인 결과 따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체중이 감소되었습니다. 이런건 보고선 잘 생각해보시고 선택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탄수화물이 뱃살을 만들고 체지방으로 되는건 맞습니다. 탄수화물은 위장관에서 포도당으로 분해가 되고 포도당은 간과 근육에 저장돼 에너지로 사용하게 됩니다. 에너지로 사용되는 포도당은 한정적인데 남은 포도당은 지방에 저장됩니다.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가 지방 세포 크기를 증가시키.. 2024. 4. 17.
톡파원 25시 106화 세계 3대 폭포, 짐바브웨 & 잠비아 폭포 투어. 빅토리아 폭포 보러 출발합니다. 잠비아 매표소에서 입장료를 구매하면 되는데 한화로 약 26000원입니다. 잠비아도 지지 않는 엄청난 규모의 폭포. 101m 높이에 달하는 잠비아의 이스턴 폭포. 잠비아 쪽에서 가장 유명한 스폿 칼날 다리, 이곳이 가장 유명한 이유는? 샤워기처럼 뿌려지는 물줄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가 볼 장소는?! 인기 만점 리빙스턴섬 투어입니다. 안전 문제로 개인 방문은 불법이고 투어 업체 이용은 필수입니다. 물살이 세니 반드시 전문가와 동행해주세요. 리빙스턴섬 투어 비용은 1인에 한화 약 16만원입니다. 섬까지 보트로 이동을 합니다. 보트를 빠른 속도로 즐기다 보면 섬에 도착합니다. 이 섬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수영장입니다. 아찔한 높이에서 즐기는 수영, 에인절스 풀입니다. 깊이 1... 2024. 4. 14.
줄 서는 식당2 10화. 오픈런 140명! 줄 끝판왕 000빵집. 극악 웨이팅 맛집 탑3 도착과 동시에 눈앞에 펼쳐진 새로운 세계, 겉에서부터 그리고 땅에서부터!! 그리고 가장 중요한 웨이팅!! 햇님 줄 경력 중 역대급!! 가게가 안 보일 정도로 줄을 선다고, 꺾고 꺾고, 꺾어야 나오는 오늘의 맛집. 고궁 옆 작은 동네인 재동, 멋스러운 한옥과 정겨운 옛 건물이 뒤섞여 고즈넉한 정취가 풍기는 골목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찾아오고 낮과 밤이 모두 아름다운 종로구 재동입니다. 조금은 생소한 지역인데, 오픈 시간이 8시인데 30분 전부터 줄 서기 시작, 순식간에 내부 만석임!! 길목에서부터 한번 꺾고 담벼락 따라 쭉 늘어선 줄. 더욱더 궁금해지는 세 번째 맛집의 정체. 이곳은 쉬는 날 없이 연중무휴 운영되는데 명단 작성하지 않는 오직 선착순임. 하루 평균 외국인 손님이 약 380명, 여길 어떻게 .. 2024. 4. 9.
프리한19, 405화 한국을 더 사랑한 대한 외국인 19. 1위 vs 18위 1위 vs 18위 한글을 사랑했던 대한 외국인?! 우리나라 최초의 한영사전은 과연 누가 만들었을까? 영어가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전파되기 전 영어는 꼬부라진 글씨와 말소리였을 뿐이었죠. 영어에 대한 개념이 거의 전무했던 그때, 미국 선교사 언더우드와 함께, 우리말을 영어로 번역해 처음으로 사전화한 사람입니다. 1888년, 한국을 찾았던 제임스 게일, 생의 절반이 넘는 40여 년을 한국에서 생활했고, 한국명 기일이라는 대한 외국인으로서 이 땅에 거주를 했죠. 교인 이창직에게 한국어를 배운 게일. 그리곤 누구나 배우기 쉬운 한글의 우수성에 감탄을 했죠. 언더우드와 함께 열정적으로 한글을 연구한 끝에, 1980년 최초의 한영사전인 한영자전을 편찬했습니다. 1897년 기존 한영자전보다 4배나 더 많은, 약 3만.. 2024. 4. 8.
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장소 찾는법과 준비물. 국회의원 선거 사전 투표는 선거인이 별도의 신고 없이 사전투표기간에 읍, 면, 동에 설치되어 있는 사전 투표소에 가서 투표를 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본 투표일 당일에 일정이 있어서 못하신다면, 사전투표일에 하면 좋습니다. 사전투표 날짜는 4월 5일부터 6일까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원래 국회의원 선거날은 4월 10일 수요일 입니다. 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장소 찾는 법. 검색창에 사전투표소라고 검색하면 해당 위치에서 가까운 장소가 다 나와요. 전에는 선관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접 검색해야하겠는데 이번엔 이렇게 지도에 표시되니 한눈에 알아보기가 쉽더라고요. 검색하기 귀찮은 분은 여기를 눌러주셔도 좋아요. 검색하면 위와 같이 나오니깐 가장 가까운 장소나 가는 곳에 있는 곳에 하시면 될.. 2024. 4. 5.
프리한19, 408화,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간식 19. 19위 17위, 16위 끊을 수 없는 유혹에 은밀한 웃돈 거래?! 전 국민이 증독 증세를 호소한 이것의 정체는?! 나만 알기 아쉬원 전 세계 핫이슈!! 무시무시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마성의 인간 사료들!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간식 19. 19위 일본인 Pick! 000 1등의 정체는?! 입맛 사로잡는 간식의 천국인 일본, 자타 공인 넘버원 과자가 있습니다. 과연 그 주인공은?! 진한 초코 맛의 향연인 F사의 컨트리*초코 마미레입니다. 초코를 왕창 뒤집어썼네요. 포장지부터 달달한 느낌, 이 초코투성이 과자가 일본에서 원 톱인 이유는? 일본 국민 과자 총선거에서 1등에 당선된 것. 당당하게 당선된 초코당 기호 1번 초코투성이 과자!! 2023년 투표율 최저를 기록했던 일본이 그런데 과자 총선거를?! 아이돌 인기투표 못지.. 2024. 4. 1.
전현무계획 3화, 4화, 부산하면 밀면!! 부산 음식에서 빠지면 섭섭한 밀면! 부산의 향토 음식이기도 하죠. 메밀이 아닌 un 원조 밀가루로 제면, 한국 전쟁 당시 부산으로 내려온 피란민들이 만든 음식입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먹거리이죠. 밀면 맛집에 대해서도 무계획임. 준빈의 인생 밀면 맛집인 내0맛집! 선명하게 이것하는 밀면의 감칠맛, 준빈이 어릴때 많이 가던 집인데, 지금은 줄 서는 맛집이라고 해요. 내0냉면이 상호로 냉면과 밀면 두가지 다 파는데 냉면 반 밀면 반 팔린다고 해요. 그 동네에서 1등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번화가에서 조금 벗어난 동네로 준빈이 어릴 때 살던 동네입니다. 부산 사람도 여긴 올 일이 없다고 하네요. 어린 준빈이 마음껏 뛰어놀던 옛 동네입니다. 여기가 원래 시장이어서 사람이 많았는데 재개발이 되면서 영업 종료한 점포가.. 2024. 3. 29.
알토란 이상민의 쌀종이꿔바로우 만드는 법. 쌀종이로 목살만 감싸서 기름에 구우면 되니깐, 라이스 페이퍼 아무래도 주문 넣어야겠어요! 초간단, 초간편 , 집에서 즐기는 쌀종이꿔바로우 만드는 법. 꿔바가 누룽지 모양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꿔바로우는 누룽지 모양의 얇은 고기에 전분을 입혀 조리 후 소스를 끼얹은 요리입니다. 뽀빠이 이상용이 식재료로 시금치를 가져와서, 즉석에서 시금치도 넣어서 만들어 봅니다. 핵심 재료는 쌀종이입니다. 쌀종이는 미지근한 물에 넣었다 빼주세요. 물에 적신 쌀종이를 먼저 올려주고 손질한 시금치를 넣어준다. 물에 적신 쌀종이를 한 장 더 올려주세요. 대패 목살 6장을 칼로 2등분해주세요. 대패 목살에 소금, 후추 각 1꼬집을 뿌려주세요. 대패 목살을 대신해서 다른 얇은 고기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밑간한 대패 목살을 올리고 쌀.. 2024.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