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732

전현무계획 3화, 4화, 부산하면 밀면!! 부산 음식에서 빠지면 섭섭한 밀면! 부산의 향토 음식이기도 하죠. 메밀이 아닌 un 원조 밀가루로 제면, 한국 전쟁 당시 부산으로 내려온 피란민들이 만든 음식입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먹거리이죠. 밀면 맛집에 대해서도 무계획임. 준빈의 인생 밀면 맛집인 내0맛집! 선명하게 이것하는 밀면의 감칠맛, 준빈이 어릴때 많이 가던 집인데, 지금은 줄 서는 맛집이라고 해요. 내0냉면이 상호로 냉면과 밀면 두가지 다 파는데 냉면 반 밀면 반 팔린다고 해요. 그 동네에서 1등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번화가에서 조금 벗어난 동네로 준빈이 어릴 때 살던 동네입니다. 부산 사람도 여긴 올 일이 없다고 하네요. 어린 준빈이 마음껏 뛰어놀던 옛 동네입니다. 여기가 원래 시장이어서 사람이 많았는데 재개발이 되면서 영업 종료한 점포가.. 2024. 3. 29.
알토란 이상민의 쌀종이꿔바로우 만드는 법. 쌀종이로 목살만 감싸서 기름에 구우면 되니깐, 라이스 페이퍼 아무래도 주문 넣어야겠어요! 초간단, 초간편 , 집에서 즐기는 쌀종이꿔바로우 만드는 법. 꿔바가 누룽지 모양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꿔바로우는 누룽지 모양의 얇은 고기에 전분을 입혀 조리 후 소스를 끼얹은 요리입니다. 뽀빠이 이상용이 식재료로 시금치를 가져와서, 즉석에서 시금치도 넣어서 만들어 봅니다. 핵심 재료는 쌀종이입니다. 쌀종이는 미지근한 물에 넣었다 빼주세요. 물에 적신 쌀종이를 먼저 올려주고 손질한 시금치를 넣어준다. 물에 적신 쌀종이를 한 장 더 올려주세요. 대패 목살 6장을 칼로 2등분해주세요. 대패 목살에 소금, 후추 각 1꼬집을 뿌려주세요. 대패 목살을 대신해서 다른 얇은 고기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밑간한 대패 목살을 올리고 쌀.. 2024. 3. 28.
지구마불 세계여행 2, 1화. 우승사품, 스페셜 라운드, 영국여행. 시즌1 우승자인 원지, 그 꿈을 이룰 최종 끝판왕. 초호화 럭셔리 기차의 대명사, 철도 위를 달리는 특급호텔, 화려한 디너 파티가 열리는 꿈의 기차입니다. 기차 여행 덕후인 원지다운 우승 상품. 실제로 일반인이 이 기차를 탈 수 있는지 많이 몰라요. 시즌2 스페셜 라운드, 원지 우승 상품 여행. 베00 심00 오리0트 익스프레스 영국과, 프랑스 독일, 체코까지 4개국을 거치는 유럽횡단 기차입니다. 이 기차는 한방에 오천만원. 살벌한 가격만큼 화려한 침실과 모든게 갖춰진 내부 공감. 식사할 때는 옷을 갖춰 입어야하고 객실당 전담 버틀러가 배치되어 있다고 해요.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고 다양한 문화가 숨 쉬는 곳, 품격있는 신사의 나라인 영국에 도착한 원지. 기차는 내일 모레 타는 거고, 하루 영국에서 묵기로.. 2024. 3. 26.
다시 갈 지도 98화, 대자연이 깃든 보물섬, 호주 태즈메이니아 1일차 여행 종료!! 아름다운 배경도 중요하지만, 배경의 가치 덕분에 빛나는 인생 한 컷. 대자연이 깃든 보물섬인 호주로 출발!! 자연의 신비로움을 품은 호주에서 최고의 인생 한 컷. 어디에서 찍어도 아름다운 인생 한 컷. 포토존 그 자체라는 태즈메이니아는 육,해, 공 인생 한 컷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브**토우 라벤더 팜에 도착! 호주 최대 규모의 라벤더 팜에서 인생 한 컷 찍기. 성인은 AUC 20 한화로 약 17000원 16세 이하는 무료입니다. 광활한 들판에 끝없이 펼쳐진 보랏빛 라벤더. 호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라벤더 농장입니다. 브**토우 라벤더 팜은 약 13만 평에 이르는 호주에서 가장 큰 라벤더 농장입니다. 무려 축구장 66배의 면적입니다. 끝이 안 보이는 라벤더 농장. 태즈메이니아의 클래스. 색부터 향까.. 2024. 3. 20.
오랜만에 친구와 여행기, 숙소 광안리 스테이 모먼트. 이곳은 한달 전에 예약해야하는데, 이제 봄이 되면 더 여행을 자주다녀서, 더 빨리 예약이 끝나는 곳인거 같습니다. 이곳에 가고싶다면 예약을 미리미리 해두셔야할 거 같아요. 문을 열고 딱 들어갔는데 오른쪽에 보이는 뷰인데, 시원한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가 얼마나 멋있던지, 우리 이번에 숙소 잘 골랐네! 그 값어치가 있구나라며 생각하면서 들어가게 되었네요. 그리곤 저는 숙소에서 나가질 않았다죠?!ㅋㅋ 사진은 요거 하나뿐이 남기지 않았지만 사실 이곳은 사진맛집, 야경맛집, 뷰맛집이에요. 그래서 인스타에도 많이 올라오는 듯해요. 특히 노을이 질때 찍는 사진은 막 찍어도 다 이뻐요! 그리고 창을 바라보고 서있거나 앉아 있는 뒷모습사진이 왜 많은지 이해가되고 저희도 많이 찍게 되더라고요. 워낙 넓은 크기라, 사람이 .. 2024. 3. 16.
줄서는 식당2, 유일무이 메뉴로 대박난 집 탑3, 갈치우동. 햇님 조사원이 준비한 유일무이 맛집은어디일지?! 골목골목마다 핫한 식당이많은 성수, 줄 서는 많은 식당중 줄슐랭 후보 식당은 어디일까요? 이 골목에서 유독 이 집 앞에만 늘어선 줄. 골목이 꽉 찬 것은 물론이고 매장 밖 마련된 대기 공간도 사람들로 가득, 조사원들도 놀라는 어마무시한 줄. 심지어 가게 내부 웨이팅도 있다고 하네요. 성수동 골목을 점령한 이 핫플은 어떤 곳일까? 웨이팅 서비스로 대기 거는 시스템이 있어요. 요즘은 이거 다 있는 듯. 우동, 다소 평범한 이 음식이 유일무이한 메뉴라고? 하지만 이 집의 우동은 다르다고 합니다. 오직 우동 때문에 이 많은 사람이 모여드는 집입니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사람들을 줄 서게 만드는 우동. 오직 우동으로 성수기 한달 매출만 2개 지점에서 1.3억을 번다고.. 2024. 3. 13.
나는 솔로 138화. 모솔 특집, 19기 여자들의 자기소개. 이렇게나 재밌다니 재밌다니, 특히나 궁금한 그녀인 영자. 기다렸던 여자들의 자기소개과 모캐 솔로들의 첫 데이트는? 첫 번째로 영숙의 자기소개. 나이는 89년생 35세. 그리고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란 서울 토박이. K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를 졸업. S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석사입니다. 직업은 대치동 학원 지구과학 강사라고 하네요. 주로 고등학교 3학년과 재수생을 담당하고 있다고. 학생들에게 감사 편지까지 받는 진심을 다하는 열혈 강사. 학생들과의 관계가 좋아 직업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성취 지향적인 삶을 살았다면, 그게 다는 아니었다. 요즘은 적극적으로 소개팅도 하며 노력하려는 중이라는 그녀. 작은 배려를 해주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두번째 소개는 정숙, 나이는 94년생.. 2024. 3. 11.
장사천재 백사장2 12화. 1호점 코스요리 제2막. 백종원의 멸치볶음 만드는 법. 홀 반장 효연이 진두지휘를 하고, 주방과 적극 소통을 하고, 덕분에 퀄리티 유지 완료!! 소주는 칵테일 지거에 따라 1온스만. 맥주도 정확한 배율에 맞춰 따른다. 머들러로 잘 섞이게 저어주면 1호점 버젼 소맥 완성. 오늘 침착하게 일 쳐내며 홀 반장 역할 톡톡히 하고 있는 효연. 파브리가 배고프다니깐, 물먹으라는 백종원. 파브리님 넘 웃겨요. 꼬로한테 푹 빠져버린 듯한 아들. 메인 메뉴와 함께 준비되는 오늘의 반찬. 김치와, 가지볶음, 멸치볶음. 우리에겐 익숙한 멸치볶음이지만, 그들에겐 국수와 씨앗으로 보인다. 백종원의 멸치볶음 만드는 법.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둘러주고 아시안 마트에서 사 온 멸치를 넣어줍니다. 다진 마늘을 넣고 볶아줍니다. 스페인 고추를 듬뿍 넣어줍니다. 설탕, 간장, 통깨를 넣고 꿀을.. 2024. 3.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