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에 오늘까지만 5000원할인 쿠폰이 있어서 쿠팡이츠에 있는 곳으로 주문하게된...
사실 동구쪽으로 이사와서 여기저기 짜장면 시켜봤는데, 아직도 정착한 곳이 없어서 여기저기 주문해 먹는 중이거든요!
혹시 알고 계신 맛집 있으면 소개좀...
태황성 후기도 괜찮고, 매장에 식사하는 곳도 있어서 믿고 주문함.
요즘엔 테이블 없고, 밖에서 보기에 까맣게 선팅 되어있는 곳은 거르고 주문합니다.
쿠팡이츠 배달 알바해보니깐, 좀 더러운 곳도 많더라고요.
탕수육도 먹고싶다고해서 등심탕수육이랑 해물쟁반짜장2인 만두해서 28000원인데,
이것저것 할인받으니 22000원 결제했어요.
점심시간임에도 배송은 예정시간보다 좀 더 빨리 도착했어요!
쟁반짜장은 접시부터 엄청 크더라고요?!
다른 곳보다 1.5배는 더 크고 해물도 진짜 많이 들었어요. 저번에 시킨대는 진짜 해물도 거의 없고 양념도 없고, 면도 조금이라서 실망인... 그래서 사진도 안찍어뒀더라고요.
양념이 많아서 그런지 면이 상당히 적어보였어요!
맛음 엄청 기름지긴 하더라고요!! 돼지기름에 볶아서 만들었나, 단맛과 짠맛 골고루 나는데 좀더 단맛이 강하게 났어요!
면 다 먹었는데, 양념이 너무 많이 남아서 현미밥 넣고 또 비벼먹었자너요!!
해물이 진짜 많아서 좋더라고요.
그치만 조금 덜 달면해서,, 먹다가 저는 고춧가루 넣어서 먹으니 딱 좋더라고요!
같이 온 짬뽕국물은 먹어보니 불맛나는 국물이더라고요!!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긴해요.
원래 탕수육이 먹고싶어서 주문한건데, 세트라 그런가 탕수육이 조금들어있더라고요!
그런데 짜장면이 양많아서,, 요거랑 딱 좋은 양이었어요!!
탕수육은 많이 짭짤해요. 고기에도 맛소금넣고 양념해서 튀긴듯, 고기질도 좋고! 옛날 탕수육 맛이어서 좋았어요!! 소스는 우리가 늘 아는 전분 그 탕수육 소스였어요!
저는 소스 없이 먹었는데, 탕수육이 맛있어서, 제가 다 집어먹었네요.
엄마랑 이모는 짜장면이 맛있다고 짜장면만 드시더라고요!
검색해보니 여기는 짬뽕맛집이라고 하던데?! 다음엔 짬뽕으로 한번 시켜 볼까봐요!
쿠폰까지해서 할인받아서 먹으니 가격대비 좋았다?!!
쿠폰들어오면 다음엔 짬뽕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