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있다는 실비보험도 저는 없거든요.
그런데 엄마가 계속 그래도 실비는 가입해야 되지 않겠냐고 계속 말씀하셔서, 귀에 피가 날 정도.
그래서 찾아보니 메리츠화재 파트너스 라는게 있더라고요?!
요게 내가 설계사가 되서 내가 내껄 가입하고 그 수당도 받을 수 있다고해서?!
크게 돈드는거 아니고 시간을 들여서 셤보고 하면 되는거 우선 신청해봤습니다.?!
메리츠 파트너스 홈페이지에가서 이름이랑 핸드폰 번호를 적고 상담신청을 하면 핸드폰 번호로 전화와 알림톡이 옵니다.?!
근데 여기서 본인인증을 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 갈 수 있는데, 네이버페이나 신용카드 등등으로 할 수 있지만 본인 명의 폰으로 인증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보험설계서가 되어서 활동하게 될때 전자서명도 해야하는데, 본인 명의 폰이 아니라면 직접 지점에 가서 서류확인하고 왔다갔다 몇번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제 명의 폰이 아니어서 신용카드로 인증했는데,
그 다음 단계가 메리M스쿨에서 강의를 들어야 하는데 여기 로그인이 또 카카오로 로그인을 해야하더라고요.
제 명의가 아니라 요것도 안되는 상황.
그래서 나중에 결정된 멘토와 통화하고 보니 본인명의 폰이 가장 좋다고해서,
사실 폰을 아버지와 바꿔쓰는 중이라, 아버지한테 폰 바꿔서 기기변경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어요. 유심락도 걸려서, 대리점 왔다갔다했는데 유심락 푸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더라고요?
그리고 멘토님에게 연락해서 바뀐번호를 알려드리고 다시 본인인증 단계에서 하니까 위에 같은
이미 주민번호로 사번이 존재한다고해서, 다시 삭제하고 해야한데서 또 몇시간을 기다렸네요.
요런거는 처음 상담할 때 상담하는 분이 얘기해 주시면 시간낭비 덜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을거 같아요.
본인인증하고 난뒤에는 시험날짜가 언제이고 접수관련하는 분에게 연락이와서 접수를 해줍니다?!
그리고 멘토님에게 연락이옵니다.
우여곡절끝에 입성한 메리 M스쿨.
그런데 멘토님 말고 공부 전담 매니저분이 있어서 그분한테 다시 톡이와서 하루 공부할량과 오엑스문제등 요런것도 보내주시고 단톡방 만들어서 정보도 주시더라고요.

11월 20일 시험이고, 오전에 볼지 오후에 볼지는 모른다고, 그날 시간을 다 비워놔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시험은 손해보험과 공통영역, 제3보험 이렇게 보는데,
문제가 장난 아니네요. 운전면허 시험 수준이라더니, 요즘 운전면허시험도 어려워졌던데요?!
그래서 매일 매니점이 알려준 영상 듣고 복습하고 이론 공부하는 중입니다.
저도 신청하기전에는 궁금하기도 했고, 어떤 분은 다단계 아니냐며, 그런분들도 있는데,
우선 저는 제꺼랑 가족들꺼만 다시 설계할수 있으면 해서 신청할거라, 후기도 찾아보고 하다가 결국 신청해봤습니다.?!

요런 강의들이 쭉 있어요!
문제 잘풀수 있는 요점 설명해주고 문제풀이 해주는데, 보면 다 알거같은데 끝나고 보면 외워야할 게 산더미!!
틈틈히 보고는 있는데 한방에 붙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60점이상이면 합격이고 그 후에는 무슨 교육강의 였나?! 30시간인가 들어야했던거 같은데?!
우선 공부해보고 시험 보고나서 그 후기를 또 남겨볼게요?!
오랜만에 공부라는거 해보니, 재미있기도 하고, 요거 다 따고나면 공인중개사 시험도 한 번 도전해 보고 싶고 그러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요거 신청해서 하시는 분 많으신가봐요??!
그래도 요거해서 제거 실비 가입해 놓으면 엄마의 잔소리에서 벗어날 수 있겠죠?!ㅎㅎ ( 저의 목적은 요거라!)
지금까지 들은걸로는 가입금액의 10% 정도가 제 수당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쿠팡파트너스처럼 내가 어떻게 영업하고 하느냐에 따라 수당이 나오는거라, 정말 부업으로 본업으로 하실 분들은 마케팅, 영업 열심히 하셔야 할거 같아요.
우선 저는 제꺼 하는 걸로 목적달성이라, 그걸로도 만족하는 걸로!
우선은 시험에 합격하고 나중에 생각해 보는 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