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천기누설 장의 활동이 떨어지면 생기는 독, 장독소.

by 로토루아8 2017. 3. 28.
반응형

매년 변비환자는 늘어가고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키는 스트레스를 일으켜 장의 활동이 떨어지게 되어 변이 샇이게 되어 위험한 장 독소로 변질된다.

장에 독소가 쌓이면 복부 팽만을 유발하고 독소가 점점 온몸으로 퍼지며 더 큰 병들을 유발한다는데, 약을 섭취하며 하는 잦은 장청소가 좋은 방법일까?

인위적인 장청소는 장건강을 해칠수 있습니다. 장에는 유해균도 있지만, 면역기능을 담당하는 유익균도 있는데요, 특히 장 청소 약은 장의 수분 흡수를 방해하고 유해균뿐만 아니라 우리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균까지 모두 배출시켜서 결국 장의 기능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장독소의 배출을 위해서는 엽록소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재료를 섭취하는 것이 장 건강을 해치지 않고 독소를 뺄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변비에 도움을 준 식재료!

나사에서 우주인의 식품으로 연구되었던 건강식품으로 영양이 풍부한데! 그중 주목해야할 성분이 엽록소로 클로렐라에 풍부하게 들어있어 노폐물, 발암물질과 같은 장내 유해물질들을 흡착해서 대변으로 배출하게 함으로써 장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따르면 클로렐라는 피부건강, 항산화,면역력증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클로렐라 반스푼에 우유한컵에 타서 꿀도 한스푼 넣어줍니다.

상당히 좋은 섭취법입니다. 소화흡수율이 상당히 낮은데 밥과함게먹으면 소화흡수율이 높아진다고해요. 

클로렐라에 풍부한 엽록소는 지용성성분으로 기름과함께 먹으면 좋은데, 올리브유는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콸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클로렐라와 함게 섭취하게 되면 장 독소를 배출하는데 극대화하는 효과가 있어 장건강에 좋습니다.

요리로 활용할때 주의할 점.

섭취시 주의할점은

과다 섭취하였을 경우에는 설사, 소화불량, 피부발진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으므로 하루 한티스푼에서 다섯 티스푼 정도를 조절해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MBN 천기누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