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티비

겟잇뷰티 토킹미러 NS 윤지

by 로토루아8 2017. 3. 6.
반응형

바세린이 활용도가 크네요!!ㅎㅎ 바세린이 유해성은 보고된 바 없지만 석유에서 추출되는거라 싫어하시는 분도 있던데. 그런 분들은 식물성 바세린 찾아서 그걸로 쓰셔도 좋을것 같으네요.

속눈썹짧은데 요거 바르고 남는 거는 속눈썹에 바르고 자야겟네요.

좀더 풍성해진 거 같다고 하네요.



11자 명품 복근 따라잡기.

플랭크자세인데!! 처음에할때는 10초도 힘들다고해요.

팔과 어깨에 힘을 주지 않고 허벅지와 엉덩이로 버터야 한다고해요^^

점점 늘어나서 윤지씨는 이제 1분씩 한다고 합니다.


!!!!!!!!!!!!!!초굴욕 힙업운동.

민망하지만 힙언운동엔 최고!!!! 개구리 힙 텐션운동.

밋밋했지만 꾸준한 운동으로 애플힙이 되었다고해요.

25개씩 3세트정도 해주면 되고 윗 엉덩이쪽이 아플꺼라고 해요!!^^


!!!!! 편의점표 다이어트 식단!!!!!!!

디저트라지만..ㅋㅋㅋ 그냥 밥대신 먹어도 될만한 칼로리이네요!!^0^


<출처:  onstyle  겟잇뷰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