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곽승준의 쿨까당 225회 - 무흥유죄 유흥무죄! 여름 여행 꿀 팁 대방출 1

by 로토루아8 2017. 7. 20.
반응형

그리고 21일부터  30일까지는 보령 머드 축제!

8월 1일부터 6일까지는 부산 바다 축제!

8월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문화 바캉스+ 펜타포트 록페스티벌.

신촌 물총 축제가 있다고해요.

지난해 참가 인원만 3만 여명.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신촌 연세료에서

참가비 따로없고 물총만 잇으면 된다고해요!

주의사항2. 어린이 공격 금지!!

아이들은 무조건 한사만 공격하기때문에..ㅋㅋ

쿨까당 AS 센터! 당원이 간다.

yes!!!

부산 당일치기 검증하기!!

부산시티투어 버스 부티버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지만 만디버스 이용시 5000원 추가 결제를 해야한다고해요.

바닥도 투명 바닥이라..ㅎㅎ 무섭겟다능.ㅠ

다음 갈곳은 부산 국제시장!!

그리고 그 다음운 해운대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인 80m 해저 터널이 있다고해요.

그리고 마지막은!

그리고 부산타워도 갈수 있다는 사실!

검증 완료!!!


여름 휴가 비용이 국내 여행 1인당 평균이 54만 2000원이라고해요.

천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라고 하네요.

아침 8시 이전& 저녁 7시 이후

하행의 경우는 낮 12~2시 사이 열차 일부도 포함된다고해요.

할인티켓 구매 방법은?

역창구 혹은 홈페이지& 앱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두번째 꿀팁!!

4일 간 전국 고속버스 무제한 사용가능한거라고해요.

자유여행 교통카드임.

EB*패스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구매가능!!

발권방법은 1. 우편으로 종이 티켓 수령.

2. sms 문자 티켓 다운로드

EB* 패스로 7일간의 휴가를 즐기려면

1. 목요일에 여행을 시작하고

2. 금, 토, 일에는 시외버스로 이동 가능한 지역 중심으로 여행을 하고

3. 다음주 월, 화, 수요일에는 EB* 패스 사용 가능.

요거 이용한 초대박 후기가 잇는데 그분은 숙박 대신 장거리 버스를 이동

우등 고속버스 1인석을 공략할것!!

밤에는 심야 우등이 가성비 최고!

그리고 당일치기 여행시에는 터미널 사물함을 적극 활용할 것!

요즘 프리미엄 고속버스라는 것도 생겼다고해요.

의자를 양껏 뒤로 젖혀도 뒷사람 눈치안봐도 될정도로 넓다고하네요.

6월 말부터 14개 노선으로 늘어났다고하네요.

장거리 노선에 심야엔 잠을 자면되니깐..훨씬 편하긴하겟네요!

요금은??

일반 우등버스보다 7000원 비싸고 KTX 비해 25% 가 저렴.

월~목요일 주중에만 할인 가능해요!

2017/07/20 - [티비보기 ] - 곽승준의 쿨까당 225회 - 무흥유죄 유흥무죄! 여름 여행 꿀 팁 대방출 2


<출처: tvN 곽승준의 쿨까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