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까칠남녀 17회 - 죽어도 못 보내 '안전이별' 2

by 로토루아8 2017. 7. 18.
반응형

제목이 저는 오늘 꽃을 받았어요 - 폴레트 켈리.

저는 오늘 꽃을 받았어요.

기념일도, 다른 특별한 날도 아니었답니다.

지난 밤 그는 저를 벽으로 밀어붙이고 목을 졸랐어요.


저는 오늘 꽃을 받았어요.

지난 밤 그는 저를 또 다시 때렸어요.

그는 저를 때릴때마다 

꽃을 선물했어요.

그도 분명 미안해하고 있을 거에요.

저는 오늘 꽃을 받았어요

오늘은 아주 특별한 날이었답니다.

제 장례식 날이었거든요.

협박을 넘어, 동의 없는 유포까지도 많아요.

같이 찍은 영상인데 왜 피해는 여성만의 몫일까?

리벤지 포르노는 지워도 지워도 지워지지 않는다고.

진짜 화나내요!!!!ㅠㅠ

무서워서 사람 어떻게 만나나요...ㅠ

자려고 누웠는데 술취해 전화해서 집에잘가로 하고 끊엇더니 성의없다면서 집에서 찾아와 밤새도록 맞았다고해요..ㅠ

대학원에서 평판도 좋고 다른사람과의 관계도 좋다고

자기만 잘하면 좋아질수 있겟냐고

반복되는 폭력과 폭언으로 자존감을 지킬 힘마저 잃어버린 상태라고.

사람은 변하기 힘든다고! 사람은 고쳐쓰는거아니라고.

반드시 국내 여성 단체에 도움을 요청해서 도움 받아야합니다!!

데이트 폭력문제는 형사처벌이 능사가 아닌 경우가 많아 

피해자를 숨게 하는 사회의 시선과 선입견과 편견이 문제있는 여자처럼 받아들이게 만드는..

주체성을 부정당했을 때의 분노로 욱해서 죽일수도 있고.

물건을 집어던진다. 상대방에게 손찌검을 한다.

빨리 알아차리고 끊어내야한다고.!

안전이별법1

불치병에 걸렸다고해라.

이별법2. 큰돈을 빌려달라고해라. 

이별법3. 정이떨어질만한 행동을해라?

회사로 찾아오겟다고 협박하는 남성. 그리고 시도때도없이 문자와 전화를 보내온다고해요.

당신은 지금 나를 침해하고 있고 이것은 범죄일 수 있다.

혼자서 해결하려기보다는 주변에 알리고 관련단체에 도움을 받는게 좋다고해요.

여성의 전화, 성폭력 상담소... 다양한 기관과 단체에 도움을 요청하면돼요.

사랑과 폭력은 절대 공존할 수 없습니다.


<출처: ebs1 까칠남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