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나의 영어 사춘기 1회 영어사춘기 탈출법

by 로토루아8 2017. 12. 17.
반응형

영어사춘기 탈출법

1.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법으로 영어에 접근하라

수학으로 비유하면 덧셈, 뺄셈, 곱셈을 헷갈리면서하는데

그 위에 방정식, 함수를 막 올려서 무너가 그럴듯해 보이지만 안되는 거죠

ㅋㅋㅋ 아..진짜...ㅋㅋ 대부분 다 이럴듯!

두고 간다= leave


영어 사춘기 탈출법

2. 머릿속의 단어를 망설임없이 말할 수 있어야 한다.

맡기고 왔다 영어로 뭐라고 할까?

떼어봐 하면 망설이고 정작 필요한 영어는 떠오르지 않는 것이 문제임.

외웠다고 생각하고 패스해버리는데 

기존의 공부법이 선 영어단어를 쓰고 후에 한국어로 암기하기 때문이라고하네요

먼저 한국어를 토대로 영어단어를 외워야 합니다.

영어사춘기 탈출법 3

한국어를 먼저 떠올리고 영어로 옮겨라!

필요한 말들도 바로바로 나올수 있다면!!!

그다음은 단어들을 빠르게 연결하는 훈련에 돌입!

부르면서도 무슨뜻인지도 모르고 불렀던

늘 늦었다고 생각하는 배움의 길

남은 인생 중에 가장 젋은 오늘!!

오늘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출처: tvN 나의 영어 사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