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팁

답례선물? 퇴직하게되서 선물돌린?! 후기?!

by 로토루아8 2023. 2. 27.
반응형

제가 일을 하다가 그만두게 되었는데 뭘 사람들에게 돌릴까하다가 생각난게 꽈배기였거든요. 대부부의 사람들은 다 좋아하는거 같더라고요? 여기 꽈배기가 찰지고 맛있어서 저도 자주 사먹어서, 좀 갯수가 많은데 부탁드렸더니!!

요렇게 포장도 많이해가서 소모임 다과 음식으로도, 어린이집이나 모임에서도 많이들 주문하다고 하더라고요. 평소에도 3만원이상 주문하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미리 결제해놓으면 예약한 시간 맞춰서 당일 튀긴걸로 보내주니깐, 평소에 사먹는 거랑 똑같더라고요.

 

 

앗 제가 먹은게 아니라 포장한 사진만 있어요.

달배기꽈배기가 체인점인데, 제가 주문한곳은 와동에 있는 달배기 꽈배기입니다. 체인점마다 맛이 좀 다르다고해요. 저는 이곳이 꽈배기가 정말 찰지고 맛있어서 종종 사먹거든요.

찹쌀꽈배기 설탕 묻혀도되고 안묻혀도되고 인절미꽈배기로 먹어도 좋고요! 그리고 저는 이중에 슈크림도너츠랑 야채고로케! 요렇게 좋아해요!  

 

 

선물로도 좋고 답례할때도 커피랑 같이 하나씩 돌리니깐 부담도 좀 덜하고 돌리기 괜찮더라고요?! 그래소 답례선물로 고민하고 있으시단 꽈배기 선물도 추천드려요!!

주는 사람도 부담없고 받는 사람도 부담없는 선물인거 같아서 저는 만족했고, 받으신 분들도 좋다고 하셔서 선물고르기 어려우신 분들에게 꽈배기와 커피 선물은 어떨까해서요?! 단체여행 갈 때 간식으로 커피나 음료랑 꽈배기 돌려도 괜찮더라고요! 좀 식어도 바삭하고 맛있어서 , 저는 평소에는 에프에 돌려먹기도하는데 정말 귀찮을땐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기도하는데, 달배기 꽈배기가 정말 쫀득한 맛이 강해서 좋아하거든요. 전자레인지로만 돌려도 충분해요!

더 맛있고 바삭하게 드시고 싶다면 와플메이커에 눌러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요건 좀더 쿠키같은 질감에 덜 기름지게 먹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