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살림9단의 만물상 200회 - 세상을 바꾼 살림 천왕의 여름 살림법 1탄-페트병 휴대폰 거치대.페트병 콘센트 덮개.페트병 두껑 가방걸이.

by 로토루아8 2017. 7. 10.
반응형

완성!!!

콘센트를 넣으면되는데.

훨씬 깔끔하긴하네용..ㅎㅎ


페트병 활용하기 두번째!

페트병 활용하기!!! 세번째!!

손잡이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가방 걸이 제작!

ㅋㅋ진짜 가방 또 사고싶다고...ㅋㅋ

페트병 활용법!!!

페트병 깔때기!

활용도가 짱짱인듯!

페트병 활용하기!!

휴대용 약통!

약뿐아니라 화장품 넣어가서 쓰고 버리고오면 되겟어요!^^

여행갈때 양념통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실발정리대!!!활용법.

참신한 아이디어에 그저 감탄할뿐이라고! ㅋㅋ


<출처: tv 조선 만물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