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티비

송지효의 뷰티뷰 따라하고 싶은 매칭 뷰티.하객 메이크업.

by 로토루아8 2017. 3. 11.
반응형

아나운서 두분이 나왔는데.... 사실 어디에 나오는지 잘은 모르겟네요~^^

요즘은 워낙들 많아가지고...

말을 많이해서 진짜 건조하긴하나봐요..ㅎㅎ 요 립글은 김연아씨도 쓴다고해서 한참 인기였던 그거 아닌가요?

얼굴이 이쁘셔서 긍지... 화장품 많이 안가지고 다니시네요..ㅠㅠ


JTBC 면접 메이크업.. 꼭 필요한 TPO 메이크업.TPO는 하객 메이크업.


하객메이크업!!

메이크업 다이어트가 하객퀸 메이크업의 포인트!!

뷰러만 해줘도 눈이 한결 부드러워지네요.

라이트 브라운색을 사용합니다.


이정도가 아이유씨 메이크업이라고해요.

하객 메이크업으 마지막 포인트!!

윤광돌게한 저 제품은...뭐인지 안알려주네요..ㅠㅠ

모델분이 매력적이게 생겻어요!! 셀프보다 훨씬 이쁘네요!



두번째 모델은 세젤예 루프톱 퀸 메이크업.

넘나 좋은 밀착력. 빨리 펴주는 것이 관건!! 요건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네요.


화룡점정은 아이라인!!!

자신의 눈꼬리가 올라가는 정도로만 그리는 것이 중요!


마스카라도 번짐 없는 제품을 사용.

브라운 계열의 라이너로 언더도 살짝!

페리페라 제품이네요~립제품은!!

색조는 누르고 이목구비뚜렷하게 하는게 포인트.


윤광제품은 페이스바니쉬라고 하네요..ㅎㅎ 저건 꼭 소장해야겟어요.

둘다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해도 좋을거같아요!!





<출처: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