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팁

애드센스 광고제한 이메일 왔을 때.

by 로토루아8 2023. 5. 28.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하고 있지만 다 사람들의 경험이라 카더라는 있고 정답은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문제가 생기면 이렇게 저렇게 여러가지를 해보는 거죠. 저도 어느날 애드센스가 광고제한이라는 글이 뜨고 이메일로도 왔더라고요.

 

 

광고 게제 제한에 대해 다시 알아보기 했지만, 제가 딱히 할 수 있는게 없더라고요. 제가 클릭을 한 것도 아니고 그래서 찾아보니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ip 추적하는 법, 누가 광고를 많이 클릭했는지 알아 볼 수 있는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유뷰트 보고 따라 해보긴했는데 뭐가 잘 못됐는지 게제 제한 시작일이 5월 9일이라 8일 전부터 조회됐으면 했는데, 또 조회가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포기, 이의신청을 넣는 방법도 있는데 애널리틱스로 구체적인 내용이 나왔다면 신청할 수 있을텐데 다시 하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결국엔 한 이틀은 그냥 방치뒀어요.

그리고 제가 할 수 있는건 그냥 글쓰는 일뿐, 매일 하던데로 글을 올렸는데 요번엔 몰아서 글을 올리는 대신에 예약 발행으로 시간텀을 두고 했거든요. 그리고 일주일이 지나고 0.01 달러의 수익이 잡히더라고요?! 뭐지?! 풀린건가 하고 들어가면 지금도 여전히 광고제한은 떠 있더라고요.

그리고 10일이 지나면서 다시 수익이 조금씩 생기고 광고가 다시 뜨더라고요?!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 말처럼,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있다면, 그냥 좀더 마음 편하게 생각하면서 포스팅 하면서 기다리면 다시 돌아오는거 같다고해요. 기한은 사람마다 달라서 한달이 걸린 사람도 있다고해요. 정말 카카오에서 그때 불나서 그때도 수익이 안나고 했는데, 한가지방법만이 아닌 미리 다른 방법들로도 대처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많이 만들어 놓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저도 답답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했지만 그냥 기다리면서 포스팅 많이 해놓는거?! 이게 최선의 방법인거 같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