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집밥 백선생 시즌3 23회 - LA 특집 출장 백선생, 제2화 아버지가 집밥해 -디저트 천국, 패킹하우스ㄷ

by 로토루아8 2017. 7. 19.
반응형

수확한 오렌지를 창고에서 포장한 후 요 철도로 전국에 유통한다고해요.

그러나 오렌지 농가의 쇠퇴로 수십년 간 방치되었던 포장 창고를개조해서 음식점들을 모아 편집숍을 만든거라고해요.


패킹하우스란? 1919년 선*스트 오렌지 포장공장으로 세워진 곳으로 최근 음식 편집솝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탈바꿈하며 에너하임에서 한한 관광명소로 떠오르는 중이라네요.

잘못섞으면 이상한 맛이 난다고...ㅋㅋ

고슬고슬한 김치볶음밥이 부러웠다고...ㅎ

우와...ㅎㅎ 긍데 보는 순간..청소는 어케하지 싶네요....ㅎㅎ

김치의 맛에는 주기가 있어서 맛이없다가도 숙성기간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고해요.



<출처: tvN  집밥백선생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