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19, 현지인들이 숨겨놓은 찐 맛집 19, 19위 17위 16위

by 로토루아8 2023. 9. 29.
반응형

관광객들은 잘 모르지만 현지인들이 줄 서는 찐 맛집!! 나만 알고 싶어 꼭꼭 숨겨 놓은 곳들, 프리한19가 엄선해 현지인분들께는 미리 양해를 구하며 여러분들을 위해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거라며. 현지인들이 숨겨놓은 찐 맛집 19

 

 

19위 싱가포르 필수 코스! 000 칠리크랩.

여행 시 1일 5식은 기본이죠. 미식의 나라인 싱가포르.  싱가포르에서 꼭 먹어야 하는 베스트 메뉴는 칠리크랩이죠.

인터넷 검색 후 싱가포르의 칠리크랩 맛집을 방문하면?! 여기저기 다 한국인ㅇ니라 여기가 혹시 대한민국 싱가포르시? 인가 싶다고. 정말 여기가 싱가포르의 칠리크랩 맛집 맞나? 싶다고.

왜냐하면 칠리크랩 맛집추천으로 뜬 곳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유명해서 그렇죠. 맛집에 줄 선 관광객들을 본 싱가포르 현지인들의 반응은?

 

 

정작 싱가포르 현지인들이 줄 서는 칠리크랩 맛집이 있습니다. 싱가포르 찐 로컬 맛집!!

현지인들이 꼭꼭 숨겨둔 칠리크랩 맛집이에요.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해변 공원에서 이스트 코스트 파크에서 도로 5분, 주택가에 위치한, 

 

 

싱가포르 원조 칠리크랩 맛집은 롤런* 레스토랑. 싱가포르 맛집 중에서도 진짜 현지인 맛집, 원조 칠리크랩 지금까지 먹은 칠리크랩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라고 해요. 거기다 싱가포르 전역에 칠리크랩을 전파한 주역이기도 하다고해요.

원조 칠리크랩의 특징은 유독 더 짙은 붉은색이고 대부분의 칠리크랩이 달걀을 섞어 부드러운 맛이지만 이곳은 칠리크랩 원조 레시피를 고수, 달달 짭조름한 맛에 살짝 신맛이 있다고 해요. 맛의 완벽한 균형.

더 매콤한 소스로 매력 폭발, 아낌없이 듬뿍넣은 다진 마늘이 맛의 비결이라고해요.

냄비에 푸짐하게 담은 원조 칠리크랩을 맛본 싱가포인들은 

 

 

" 풍미 깊은 해산물 맛이 살아 있고 달콤, 매콤한 맛이 끝내줘요" 역시 원조는 다르네요.

맛있는 원조 칠리크랩을 싱가포르인들만 몰래 먹고 있었던 것!!

 

 

17위 000에서 즐기는 홍콩의 밤.

세계 최고의 야경을 가지고 쇼핑과 미식의 천국인 매력 만점 여행지인 홍콩, 낮에는 관광과 쇼핑을 즐기고, 해가 지면 홍코으이 화려한 밤을 만끽해보세요. 

 

 

대표적인 야경 관광지는 빅토리아 피크와 스타의 거리입니다. 

현지인들의 나이트 라이프속으로 가봅시다. 현지인의 발길을 따라가다 보면 만나게 되는 곳!

 

 

홍콩식 포장마차 다이파이동 입니다. 홍콩 최대 번화가인 침사추이에 위치한 다이파이동은 

 

 

무*키 쿡푸드 스톨.

처음 들어보는 홍콩식 포차네요.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맛집 포스, 이곳에서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현지인들과 경쟁이 필수입니다. 핫플의 기본 요건은 웨이팅, 시간제한, 합석!

그런데도 사람이 끊이지 않는 이유는? 바로 인기 비결은 잠자던 미식 DNA를 깨우는 맛이에요. 홍콩 현지인들이 숨겨 놓은 맛, 베스트 메뉴 3

 

 

굽지 않고 튀긴 막창으로 그동안 맛보지 못했던 막창의 새로운 매력을 영접할 수 있어요. 돼지막창튀김의 소스는 술과도 찰떡궁합이라고해요. 담백한 맛에 주문 필수 메뉴 1위입니다. 

 

홍콩의 무*키 포차의 또 다른 추천 메뉴는  유령 튀김이에요.

 

 

유령 튀김은 생선 살을 가득 채운 반죽을 바싹하게 튀겨 낸 튀김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하는 마성의 맛. 있었는데 없었던 것 같은 유령같은 음식.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굴전. 

 

 

차가운 사발에 가득 채운 맥주와 소스에 살짝 찍은 굴전의 조합, 한국의 해물파전과 비숫한 비주얼이네요. 합석의 장점은 현지인 주문 메뉴 염탐이 가능해요. 메뉴 고민될 때 현지인 따라 주문하면 실패 확률이 줄어들죠.

홍콩 여행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홍콩식 포차. 현지인들과 어깨를 부딪치며 즐기는 술 한잔!! 홍콩식 포차에서 제대로 된 홍콩의 밤과 맛을 즐겨 보세요.

 

16위 일본 라면!! 어디까지 먹어 봤지?

식도락 여행 원한다면? 맛잘알들을 위한 찐 맛집. 일본 여행 먹킷 리스트 필수 메뉴인 라면이죠. 우명한 라면 맛집에서 다양한 라면을 맛봤지만, 라면  좀 먹어 본 사람들도 모르는 라면이 있습니다. 라면 박물관이 있을 정도로 라면에 진심인 일본.

도쿄 근교로 요코하마에서 탄생한 가나가와현을 대표하는 라면입니다. 

 

 

라면에 중식을 끼얹었다? 산마면은 울면처럼 걸쭉한 중화풍의 국물이에요.

과거 개항을 거쳐 중국인들이 많이 거주한 요코하마, 세계 최대 규모의 차이나타운이 형성돼 중식 요리가 발달했어요.

1918년 설립된 중식당의 일본인 사장은 다소 기름진 중국신 면 요리 대신 산마면을 개발, 일본 라면 협회 창립자가 강추하는 라면이라고 해요.

 

 

100년 전통의 언조 산마면 맛집, 교쿠센테*의 라면 맛은?

콩나물과 숙주가 주재료로 국물은 간장이 베이스에요. 채소와 돼지고기를 볶은 녹말 소스를 첨가하고 기분좋게 살짝 달달한 국물을 먼저 호로록 먹고 녹말 소스를 흡수한 면발을 맛보면 채수에서 나온 자연의 단맛과 돼지고기의 구수함, 입맛을 돋우는 새콤함까지, 고개 들 새 없이 계속 섭취하게 된다고해요.

오랜 세월 요코하마 서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일본 전역에서도 유명하다고 해요. 어르신들이 앉아 있으면 그 집은 맛집 인증이죠. 교코센테*가 그런 맛집이에요.

매번 먹던 라면은 지겹다?! 라면 지역 라면을 추천합니다.  요코하마의 명물 산마면을 먹킷 리스트에 추가해보세요.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