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19, 408화,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간식 19. 19위 17위, 16위

by 로토루아8 2024. 4. 1.
반응형

끊을 수 없는 유혹에 은밀한 웃돈 거래?! 

전 국민이 증독 증세를 호소한 이것의 정체는?!

 

나만 알기 아쉬원 전 세계 핫이슈!!

무시무시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마성의 인간 사료들!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간식 19.

 

19위 일본인 Pick! 000 1등의 정체는?!

입맛 사로잡는 간식의 천국인 일본, 자타 공인 넘버원 과자가 있습니다. 과연 그 주인공은?!

 

 

 

진한 초코 맛의 향연인   F사의 컨트리*초코 마미레입니다. 

초코를 왕창 뒤집어썼네요. 포장지부터 달달한 느낌,  이 초코투성이 과자가 일본에서 원 톱인 이유는?

일본 국민 과자 총선거에서 1등에 당선된 것. 당당하게 당선된 초코당 기호 1번 초코투성이 과자!!

 

2023년 투표율 최저를 기록했던 일본이 그런데 과자 총선거를?! 아이돌 인기투표 못지않게 과자선거가 치열했다고 해요. 일본은 다양한 음식들의 우열을 가리는 총선거도 자주 실시하는데 2023년 12월 일본 A 방송사에서 3시간 동안 방송된 일본 과자 결정전. 1만 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했고, 초코투성이과자가 일본 국민 총선거 1등 된 것. 

 

넘버1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 다른 쿠키들보다 2배 많은 초콜릿으로 2배 더 큰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겉을 감싼 초코 코팅으로 초코 대 통합, 초코 투성이 과자에 대한 일본 국민의 반응은?! " 차가울 때나 뜨거울 때 다 맛있는 한결같은 초콜릿입니다. " 한개 먹고 나면 나도 모르게 또 먹게 되는 과자입니다. 중독성 갑!! 초인기 간식입니다. 

 

17위. 달콤 쫀득한 중화풍 오란다?

한때 품절 대란, 마트 필수 쇼핑인 마성의 간식!!

 

 

대만 사치마는 기름에 튀긴 국수를 물엿으로 굳힌 뒤, 네모 모양으로 잘라 낸 과자 사치마입니다. 우리의 전통 간식 오란다와도 비슷해요. 딱딱하고 달아 보이는 것이 물릴 것 같은 사치마?! 입천장과 맞바꿔야 할 단단한 간식 일까요?

달고 물릴것 같은건 프리한 19에 나오지가 않죠.  직접 맛봐야 알 듯한 사치마의 맛. 

 

 

저항감없이 부드럽게 씹히는 반전 촉감에, 딱딱해 보이는 모습에 그렇지 못한 폭신쫀득한 식감. 강정 같은 강정 아닌 사치마의 오묘한 매력, 적당히 달면서 고소함이 폭발한다고 하네요.  

사치마와 함께 커피를 먹는다면?!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 해요. 커피와의 조합이라면 무한 흡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치마는 끝없이 먹게 되는 전통 과자인 오란다와 비슷한데 후기를 보면 " 달 것 같으니까 한두 개만 먹어야지! 했던 사람이 나일리가..." " 한 봉지 다 먹었네? " 라고 합니다. 

차원이 다른 달달함과 중독성을 자랑, 딱딱해 보이는 모습과 달리 부드럽고 쫀득한 맛의 비결은?

 

 

달걀 반죽 때문에 부드럽고 쫀득한 사치마, 고소하고 적당한 기름진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후기를 보면 " 우유와 함께라면 두 봉지도 먹을 수 있어!" 

대만판 할매니얼 과자에 맛잘알들이 열광!! 

오리지널 맛 외에도 대만의 자랑 중 하나가 또 있습니다. 

 

 

흑당 맛을 첨가한 브라운 슈가 맛!!

" 은은한 단맛이 내 손을 조종한다.그만 먹어야 될 것 같은데." "자꾸 다음 봉지를 까고 있는 나 자신!!" 

이성과 본능이 충돌하는 마성의 간식으로 입소문. 워낙 부드럽다 보니, 죄책감마저 잊게 되는 맛이라고 해요. 전 기자의 인생 오란다는 문경 새재에서 영접을 했는데, 갓 만든 오란다는 얼마나 부드럽고 맛있게요. 그 인생 오란다만큼 부드러운 사치마의 매력. 사치마는 아는 맛이다?! 아마 아닐걸요?

사치마가 선사하는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집니다. 

 

16위 술을 부르는 안주계 절대 강자!!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인간 사료.

한번 손대면 멈출 수 없다!! 일본인들의 인간 사료, 이카소면입니다. 

 

 

마른 오징어지만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단단한 음식을 잘 못 먹는 분들에게도 부담이 없어요.

" 이렇게 가늘어서 맛이 나겠어?!" 의심할 수도 있지만,  얇은 한 가닥에 깊은 풍미의 고소한 오징어 맛이 잔뜩!

보통 오징어는 짠맛이 기본인데 이 오징어 소면은 설탕이 첨가되고 은은하게 달달한 맛이 포인트입니다. 

단짠단짠 조화로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맛이라고해요.

 

 

1kg 대용량 상품이 인기가 많은데, 가닥들이 얇아서 먹기에 부담도 적어요. 씹을 때 치아, 턱이 아프지 않은 부드러운 식감.

전 기자가 추천하는 오징어소면 먹팁은?!  적당한 양을 한꺼번에 먹으면 풍미와 씹는 맛이 더 좋아진다고 해요.

 

TV볼때, 공부할 때, 하나둘씩 집어 먹다 보면, 다 먹게 된다고. 맥주, 술안주로도 찰떡궁합이에요. 소주를 부르는 음식 vs 맥주를 부르는 음식으로 나뉘는데 오징어소면은 맥주와 딱 어울리는 안주입니다. 

TV보면서 먹으면 순삭 가능합니다. 오징어소면 먹팁은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더욱 꿀맛이라고 하네요.

청양고추 썰어 넣은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환상적이라고 하네요. 샐러드나 각종 요리에 올려 먹어도 식감이 좋아요. 서양 음식에서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크루통과 베이컨을 사용하는데 마찬가지로 식감 살리기 좋은 재료인 오징어 소면.

술과 특히 찰떡궁합인 오징어소면, 하지만 조심하세요. 오징어소면의 맛에 만취할 수 있습니다.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