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천기누설 매일 쌓이는독, 몸속 독을 청소하라.

by 로토루아8 2017. 3. 28.
반응형

식재료만 잘 선택해도 몸에있는 독소를 뺄 수 있다고해요!!!^^

물을 마시는 것은 좋지만 문제는 수돗물을 마셔서 수돗물에 있는 트리할로메탄이라는 성분이 수돗물을 소독하기 위해 염소를 넣을 때 염소가 유기물과 결합하면서 만들어지는 발암물질입니다. 이 성분이 체내에 과도하게 쌓이게 되면 면역기능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암세포를 생성해 각종 암을 일으켜 사망에까지 이를수 있다고 합니다.

트리할로메탄은 물의 온도가 높을수록 급속히 확산되기때문에 피부나 호흡기로 습수 될수 있다고한다. 우리가쓰는 수돗물엔 극소량이 포함되어있지만 계속 몸에 쌓이기때문에 몸에 안좋다고합니다.

그럼 피할수 있는 방법은?


그리고 또다른 독으로.

특히 요리를 할 때 나오는 미세먼지는 화학물질로 구성된 PHA라는 발암물질이 들어있는데, 이러한 미세먼지는 상당히 작아 폐속 깊숙이 침투하게 되어 폐렴, 폐결핵, 심지어는 폐암까지 이를수 있는 독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미세먼지 농도가 10마이크로그램 상승할 때마다 폐암 발병률 22%증가한다고 한다.

사망에 이르게 한 세번째 독은!!

캔음료를 즐겨마시던 사람으로,

캔에 있는 이성분이 독성물질로 몸속에 쌓이게 되면 내분비계를 교란시켜 당뇨, 고혈압, 심지어는 암까지 일으키게 됩니다.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캔에 입을 직접적으로 대고 마시는 것인데, 캔에 입을대고 음료를 마시게 되면 침으로 인해 알루미늄이 녹아나오면서 그대로 먹게되고 점점 뇌에 축적되어 결국 알츠하이머와 같은 생명에 상당히 위험한 질병을 일으키게 된다고 합니다.

치킨이나 삼겹살같이 뜨거운 것을 사용하면 알루미늄이 녹아 식품에 붙어 섭취하게 되기때문에 위험하다.


구입직후 닦아보니 검은물질이 묻어나왔다.

이것은 바로 연마제의 주요 성분인 탄화규소입니다. 탄화규소는 스테인리스 제품의 광택을 내는데 사용이 되는데, 문제는 일부 스테인리스 제품의 경우에 이 탄화규소가 제대로 세척되지 않은 상태에서 시중에 판매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탄화규소는 암을 일으킬 수 있는 발암성 추정 물질의 일종이기 때문에 탄화규소가 인체에 유입되어 체내에 쌓이게 되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성분은 제거해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연마제에 유성성분이 포함되어있어, 식용유로 더욱 잘 제거가 되고, 이후에 물을 담아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넣어 끓여준뒤에 세제를 사용해서 닦아주면 되면되요.

꼭 꼭 세척한뒤에 사용합시다.1!!


우리가 평소에 숨을 쉬고 있는것도 독을 쌓는 거라고 하네요. 거기다 햄이나 마요네즈와 같은 지방질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우리 몸에 독인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게 되고 샴푸나 세제 속에 들어 있는 계면활성제는 우리 몸에 유입되면 독으로 작용해서 암세포로 작용하게 됩니다.


우리는 평생을 숨 쉬며 먹고 소화시키며 살아가야하기때문에 독이 몸에 쌓이지 않도록 잘 배출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런데 특히 배출에 신경 써야 하는 독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콜레스테롤, 염증, 장 안에서 만들어지는 독소입니다.

요즘 같은 활절기에 신경써야할 독은 콜레스테롤입니다.

동맥경화, 고지혈증뿐만 아니라 심근경색이나 뇌졸증등으로 인해 사망까지 

사계절 내내 우리가 먹는 식품중에 콜레스테롤을 빼주는 식품이있는데

토마토라고하네요!!

토마토에는 면역력,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리코펜, 그리고 흔히 인삼의 주성분이라고 알려진 사포닌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리코펜과 사포닌이 나쁜 콜레스테롤을 분해하여 배출시킬 뿐만 아니라 나쁜 콜레스테롤이 응축되어서 혈관에 쌓이는 것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좋은 콜레스테롤을 활성화시켜 혈관은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리코펜 성분이 풍부한 빨간색 토마토!!

안토사아닌 성분이 풍부한 검은색 토마토!!!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한 노란색 토마토!! 알리신 성분이 풍부한 흰색 토마토! 

성분별 맞춤의 다양한 색의 토마토!!

초록빛을 띠는 토마토는 알레르기등을 일으키는 독성이 있기 때문에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덜익은 토마토에는 솔라닌이라고 하는 독성성분이 들어있는데, 감자의 싹에 들어있는것과 같은 성분으로 솔라닌은 체내에서 젹혈구를 파괴해서 빈혈 상태를 만들고 온몸에 산소 공급이 부족해져서 뇌 신경 마비라든가 산소공급이 부족해져서 뇌신경 마비나 전신마비를 일으킬수 있고. 열에의해서도 파괴되지 않기때문에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흔히 토마토케첩이 건강에 좋지 않다고 알고 계신분들이 많은데,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케첩은 토마토를 가공한 성분이지만 피코펜 성분은 생토마토보다 많이 함유되어있다고해요. 가공용이 완숙토마토를 더 많이 사용하고 새빨간 만큼 리코펜이 생식용보다 많다고 합니다.

당뇨병이있거나 당이 걱정되신다면!!! 저렇게 뒷면을 확인해서 사면된다고하네요!!^^

토마토는 냉장고에 절대 냅두면 안된다고해요. 껍질 속에 있는 세포막을 손상시켜 수분을 빼앗으면서 리코펜 성분도 40%나 감소하게 되고 토마토의 고유향도 줄고 단맛도 줄게된다고 합니다.

방울토마토가 일반 토마토에 비해 혈관의 독,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리코펜, 사포닌 함량이 더욱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이제 방울토마토로...먹으야겟네요!!!!^^


최적의 조리법이라고 합니다.1!!^^

콜레스테롤 배출에 도움이 되는 폴리페놀 성분 이 성분이 풍부한 올리브유를 이용하면 더 좋습니다.

달걀이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음식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달걀은 콜레스테롤 흡수를 막아주는 레시틴이라고 하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지는 않는다고해요. 혈관질환 환자들은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해 혈관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이 좋은데요. 달걀에는 양질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해요.

일주일에 세번정도 즐겨먹는다고해요!!!

방울토마토는 익히면 영양성분이 증가하기때문에 

토마토의 칼륨이 나트륨배출을 도와준다고합니다.

별다른 독성이 없지만 신맛이 있기때문에 역류성 식도염이나 위염이 있으신분들은 많이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고 하루 20알이하로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출처: MBN 천기누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