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4

오메가3이 풍부한 천연 식재료. 들깨 ,천기누설. 갑자기 찾아온 불면증! 극심한 두통 증상 눈이 뻑뻑하거나 손발저림증상까지이모든게 오메가 3 지방산이 부족하기 때문에 나나타는 증상이에요.우리 몸에 오메가3지방산이 중요한 이유는?오메가3 지방산은 우리 몸의 세포를 형성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인데 불명증, 두통이 있을때 뇌세포를 안정시키는 역할을 하고망막 세포를 보호해서 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혈관 세포를 튼튼하게 해서 혈행을 개선시키고돌연사를 부르는 심혀관 질환 예방에도 큰 효과를 보입니다오메가3 지방산 대표 식재료가 연어, 올리브유 고등어에요.이 식재료들보다도 모에가3 지방산이 훨씬더 풍부하게 함유된 식재료가 있습니다. 들깨는 고소한 맛과 향으로 보양식의 맛을 내는 대표 식재료에요.김에 풍미를 더해주는 들기름, 들깨가 오메가 3 지방산을 섭취하기 .. 2019. 8. 27.
차이나는 클라스, 신병주 나눌수없는 권력, 왕과 아들. 조선왕위계승사. 이런 역사강의는 우리가 모르는 내용들이 넘많아요..ㅠㅠ그길은 역사를 학교에서는 너무 간단하게 배운거 같아요.흔히 생각하는 왕의 존재는 최고의 권력을 누리는 자라고 생각하잖아요. 왕의 아들은 모든 것을 누리는 금수저일까요?그러나 비극적인 운명을 맞이하거나 부자간의 권력다툼도 많았던 조선 왕실.500여 년간의 조선 왕위 계승사를 돌아보고 그에 대한 역사적 평가를 알아보는 시간.조선의 27명의 왕태정태세 문단세 예성연중인명선, 광인효현숙경영정순헌철고순.진짜 열심히 외웠는데 말이죠.의미있는 왕위 계승사를 다룰 예정임.왕의 아들이라고 해서 전부 왕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왕위계승의 중요한 원칙인 적장자.적자의 반대말은? 서자임.그렇다면 적자와 서자의 차이는?조선시대 적장자 출신의 왕은 몇명일까요? 적장자 출신 왕.. 2019. 8. 19.
2019년 8월 대형마트 휴무일,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휴무일 매달 마트갈라고하면 휴무일이 있는거 깜빡하고 그냥 갈때도 있다지요?ㅎㅎ제가 그래용...ㅠㅠ 요번달부터는 확실 알아두려고 찾아놨어용!ㅎㅎ 그리고 깜빡할때 제꺼 보고 확인해서 가려고 하는것도 있고요.찾아보니깐 각 해당 마트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가면 자세하게 나오더라고요.홈플러스를 찾아보니깐 위에 처럼 나와요!! 8월달 휴무일은 둘째주 일요일과 넷째주 일요일인 11일과 25일 일요일 휴무입니다!!지역마다 나오긴했지만 거의 다 쉰다고 보면돼요. 그리고 보니깐 요렇게~ 휴무일이 조금 다른 지역도 있더라고요? 14일과 28일에 쉬는 곳이 있고~ 기타 다른날에 휴무가 있어서 큰 도시가 아닌분들은 잘 확인해두셔야할거같아요!! 이마트는 찾아보니깐 더운 여름날엔 연장영업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8월 18일 일요일까지 밤 .. 2019. 8. 9.
나는몸신이다. 30kg 감량 다이어터 특집. 30kg 감량 다이어터 특집!분명히 당신도 할수 있습니다. 힘든길이지만 살! 분명히 뺄수 있고 유지할수 있다는 것.초등학생 한명이 빠져나간 몸무게라고함.과체중일수록 빼는것도 어렵지만 유지도 매우 힘든일이죠. 체질량지수인 BMI는 체중을 신장으로 나눈거로 30이상이면 고도비만이에요.운동과 식이조절로 다이어트를 성공할 확률은 2~3%에 불과함.그런데 고도비만에서 탈출한 사람이 무려 3명이나 등장함비만일때 생기는 몸의 변화는 지방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넥틴 수치가 낮아 대사증후군 위험도가 높고 식욕 촉진 호르몬인 그렐린이 증가해요.식욕 조절 호르몬인 랩틴 분비량이 과다로 식욕 조절에 이상이 생기기됨.요요현상도 이런 호르몬 변화때문이에요.39kg 감량에 성공한 국민대 소유라는 전규리 1년 6개월동안 94kg에서 5.. 2019. 8.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