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팁

내돈내산, 바이씨니 리본플랫 후기.

by 로토루아8 2021. 11. 24.
반응형

제가 발이 커가지고 구두는 260 신어야해서 자체제작하는 구두들만 몇개 사봤거든요. 바이씨니 리본 플랫도 이쁘기도 하고 하나같이 평이 편하고 좋다고 그리고 계속 판매하고 있어서 저도 이번에 주문해봤어요.

 

 

 

제가 마지막에 주문해서 그런가 저는 주문하고 딱 2주만에 받은거 같아요. 아무래도 큰 사이즈다보니 신발도 커보이죠? 케이스가 엄청 고급져요. 아까워서 보관용 상자로 쓰는 중이에요. 콤비가 이뻐서 샀는데 받고보니 완전다 까만 블랙도 참 이뻐보이네요.

 

리본플랫
리본플랫-바이씨니

 

260인데 조금 여유있게 맞아서 사이즈 선택할때 정사이즈로 하면 될거같아요. 제가 산건 1.5cm굽인데 높아질수록 한치수 작은거 추천하기도 하는데 저는 앞으로 또 산다면 그냥 요 굽 높이로만 살려고요. 칼발이라 발볼넓히는거 없이 기본으로 했는데 딱 좋았어요. 요 가죽이 부드러운 재질이라 넓힘같은건 따로 안해도 괜찮겠더라고요. 하지만 당연히 발볼 넓으시면 넓힘으로 하셔야 더 편하게 신을실수 있죠.

 

리본플랫-착샷
리본플랫-착샷

 

받고선 바로 신고나갔는데 맨발에도 이쁘고 검정스타킹에 신어도 이뻐요. 콤비로 잘 선택한거같아요. 아 그리고 쿠션은 요즘 푹신하게 나오는 그런 구두랑 비슷한거 같긴해요. 정말 푹신한거 스케쳐스 슬립온같은 그런거 원하시면 애쉬베리 플랫으로 추천드려요. 거기는 255까지 밖에 안나와서 255로 사봤는데 발바닥은 진짜 편했어요. 신발이 좀 작아서 앞꿈치랑 뒤꿈치가 좀 아팠는데 이건 사이즈 작아서 그런거니깐 260나오면 정말 다시 사고 싶은 플랫이기도해요.

 

다시 리본플랫으로 얘기하자면 가죽이 엄청 부드러워요. 그래서 잠깐 벗고 있을때 발 올려놓았떠니 옆에가 눌려지고 주름이 지더라고요 다시 원래대로 들어와요 그래서 인지 신었을때 답답함이나 그런게 훨씬 좋았어요. 그리고 한 5시간 신고 돌아다녔는데 이날 만보가 넘었더라고요. 집에 올때는 뾰족코라서 그런가 발가락쪽이 조금 아프긴 했어요. 두번째 신을땐 괜찮았고요. 

 

다음엔 라떼색으로  슬링백이랑 막힌거 이렇게만 있으면 활용도 좋게 잘 신을거같아요. 그런데 다른 색상도 넘 이뻐가지고 자꾸 지름신이 오더라고요. 요번엔 또 리본부츠랑 또 다른 디자인이 나왔더라고요. 제작이지만 또 나중에 주문 받으니깐 후기들 보고 사려고요. 후기들이 이뻐서 자꾸 한달에 하나씩 꼭 사게 되네요. 추천이냐 물으시면 구두치고는 편안해요. 물론 운동화가 더 편하긴 하지만 딱딱한 운동화보다는 또 요 구두가 더 나아요. 그래도 이쁘니깐 앞으로 자주 신어지게 될거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