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팁

미란다커 해독쥬스 만들어 먹기, 한달먹은 후기, 효과

by 로토루아8 2021. 12. 14.
반응형

백신 2차 맞고 나선 다른 부작용은 그렇다 쳐도 머리카락이 엄청 빠지더라고요. 정말 대머리 되는 거 아닌가 싶어서 맥주효모, 검은콩 다 먹어봤는데 효과가 없어서 검색 하가다 미란다 커가 먹는다는 해독주스가 탈모에 효과를 본 사람이 있다고 해서 저도 만들어먹은지 짐 한 달이 넘었거든요.

 

 

 

미란다커 해독주스 한 달 먹은 효과.

먹기 시작하고 일주일쯤 지나니깐 머리 빠지는 게 차츰 줄어들어요. 머리 감을 때 보면 확실히 눈에 보이니깐 맛이 좀 없어도 계속 챙겨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얼굴에 그날이면 올라오던 트러블도 훨씬 덜 올라오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자도 피곤하고 몸이 금방 피로해지곤 했는데, 아침이 되면 눈 딱 떠지고 밤이 되어도 피로한 게 많이 개선되었더라고요.

다만 변비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거같은데, 저는 오히려 변비가 생긴 거 같은 느낌이라 치아시드를 너무 많이 넣어서 먹어서 그런 걸까요? 물을 적게 섭취해서? 아무튼 다시 물도 섭취하고 치아시드 비율을 조금 적게 넣어 먹어보고 있어요. 또 한 달 후에 후기 더 남겨볼게요. 

 

미란다 커 해독주스 만드는 법.

사람들 보니깐 재료 다 사서 한 번에 섞어서 타 먹더라고요. 저는 그냥 하나씩 한 스푼씩 퍼서 넣어서 먹고 있거든요. 재료가 9가지예요. 코코넛워터, 코코넛 밀크, 카카오, 고지베리, 아사이베리, 생카카오, 마카, 치아시드, 현미 단백질 이렇게 들어가거든요. 여기서 재량껏 맞춰서 넣어 먹으면 좋은 거 같아요.

 

아이허브에서 사려면 여기로 가주세요. 제가 장바구니 목록에 넣어놨어요. 카카오+고지베리+아사이베리 이렇게 세 가지 들어있는 거 먹다가 다 먹고 바로 주문해야 할 때는 그냥 한국에서 파는 제품으로 대용량 사서 먹거든요.

 

바뀐 거라면 코코넛 밀크랑 코코넛워터를 액체로 사서 넣어먹고 있어요. 오히려 파우더가 더 비싼 거 같아서 어차피 물 넣어야 하니 액체로 넣어먹는 게 나은 거 같더라고요.

 

코코넛워터는 https://coupa.ng/ca2rtC

코코넛밀크는 파우더는 https://coupa.ng/ca2rvd 액체류는 https://coupa.ng/ca2rwi

카카오 https://coupa.ng/ca2rzE

고지베리가 구기자잖아요. 구기자는 한국꺼가 더 좋은거같아요. https://coupa.ng/ca2rBK

아시이베리 https://coupa.ng/ca2rDT

마카 https://coupa.ng/ca2rGl 이제품먹는데 요거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해요. 

치아씨드 https://coupa.ng/ca2rTr

현미단백질 https://coupa.ng/ca2rU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현미단백질 20g 나머지는 5g 씩 섞어서 먹어요 코코넛워터는 330미리 다 넣고 코코넛 밀크는 70미리 정도만 넣어서 먹어요. 양적은 걸로 사면 한 10일 정도 먹을 수 있더라고요. 보약 사 먹는 것보다 저는 훨씬 더 좋은 거 같아요. 10일 정도만 드셔 보세요. 앞으로 계속 드시게 될 거예요. 저는 하루 한 끼 밥대신 먹고있고 두끼로 먹어도 괜찮다고해요. 한끼는 일반식 드시고 싶은 먹고 하면 체중도 줄어들고 몸도 더 건강해질거에요. 저는 하루 한끼 대신 먹고 있는데 체중은 그다지 줄지 않더라고요. 대신 몸이 건강해지는 게 느껴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