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더 사올걸~ 티켓팅 부르는 여행 특산품 19, 프리한 19, 19위부터 16위까지.

by 로토루아8 2024. 2. 7.
반응형

해외여행 가면 꼭 사 와야 하는 특산품!! 아직 국내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조금 사면 뼈저리게 후회하는 필수 new 쇼핑템입니다. 더 사올걸~ 티켓팅 부르는 여행 특산품 19입니다. 

 

19위 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보급 라면?!

전 세계 라면을 맛볼 수 있는 라면의 나라인 태국, 태국에 가면 이 라면은 꼭 사 오셔야 합니다. 

2023년 11월에 출시, 초초초신상 라면입니다. 이 라면 시식 행사에 S사 정용진 부회장이 참석하기도 했다는데요?!

거기다 블랙핑크 리사에게 셰프가 직접 이 라면을 선물했습니다. 

 

 

푸라면이면 K-라면인데 왜 태국에서 사야해요?태국 미식의 아이콘 쩨파이와의 컬래버로 기존 푸라면에 똠얌 맛을 접목한 라면으로 푸라면 똠얌꿍.

시식 후기를 보면 " 한국 라면 특유의 깊은 육수 맛에 똠얌의 새콤한 향과 감칠맛이 더해졌어요." "나도 모르게 밥 한 공기 말게 되는 맛!" 먹어 본 사람들은 모두 극찬을 합니다. 하지만 푸라면 똠얌은 태국에서만 판매 중입니다. 

 

17위 선물하기 딱!! 필리핀 000

아름다운 해변과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2023년 약 117만 명의 한국인이 방문한 필리핀. 

대부분 말린 망고, 코코넛칩, 노니 비누, 악마의 잼등을 구매하죠. 하지만 매번 사 오던 기념품은 식상합니다. 이번 특종은 필리핀 여행 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센스 만점이라며 박수받을 선물을 준비해주세요.

 

 

필리핀을 넘어 미국 뷰티 시장까지 장악한 코스메틱 브랜드!!

 

 

바로 S사 립스틱입니다. 

첫 출시 당시 10분 만에 매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30초마다 한 개씩 팔린다는 대박 인기템입니다. 입술에 착붙~ 매트한 질감을 표현, 크리미한 텍스처로 촉촉하게 발려서 각질 부각이 없고, 발색력이 좋고 지속력도 좋아요. 

면세점에서 산 명품 립스틱 못지 않은 품질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필리핀 S사 립스틱 가격은 한화로 약 1만원.

립스틱 품질에 대한 극찬 일색이고, 선물한 사람도 뿌듯해지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필리핀은 알고 보면 화장품 맛집이라고 하네요.

아직 필리핀 기념품으로 립스틱은 생소한 편인데, 코스메틱 브랜드인 필리핀 S사의 색조맛집.

 

 

 

24시간 색상을 기막히게 제조해서 웜톤이든, 쿨톤이든, 다양한 피부에 따라 착붙 컬러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컬러 추천이라면? 

얼굴 색을 확 밝혀주는 화사함을 원한다면? 

 

 

짙은 분홍색과 자주색 사이의 로사스 컬러를 추천, 

 

 

말린 장밋빛의 온 리피트 컬러를 추천,

 

 

립은 레드가 진리죠. 짙은 붉은 빛을 원한다면? 농도 조절로도 활용 갑인 메이저 컬러를 추천합니다. 

S사 립스틱은 필리핀 현지 쇼핑몰,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칭찬받을 만한 선물을 고르고 싶다면 다음에 필리핀 다녀올 때는 립스틱 선물 어떠세요?

 

16위 네덜란드 냉장고 필수템, 국민 000

다채로운 매력의 유럽 필수 여행지, 네덜란드, 마트에서 꼭 사야 하는 여행 특산품이 있습니다.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에 아주 실용적입니다. 아무나 생각하지 못할 기발한 아이템입니다. 여행 갔을 땐 마트 방문이 필수인데, 현지인들의 생활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현지 마트.

 

이거 한 번 찍었다고 맛이 이렇게 달라진다고? 먹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지고 눈이 번쩍 떠지는 맛!!

감자튀김의 맛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리츠 소스입니다. 

 

 

감자튀김, 토마토케첩에만 찎어 드셨나요? 네덜란드에서는 프리츠 소스에 감자튀김을 찍어 먹는게 국룰입니다. 

네덜란드어로 Frites는 감자튀김이라는 뜻입니다. 한국인의 냉장고 케첩이 있다면, 네덜란드인들의 냉장고 필수품입니다. 

네덜란드의 감자튀김 전문점에는 무조건 이소스가 있습니다. 감자튀김과 찰떡궁합이라 네덜란드 시그니처 국민 소스입니다. 알 것 같으면서도 궁금한 프리츠 소스 맛!

 

 

프리츠 소스는 마요네즈 소스의 일종입니다. 마요네즈보다 담백하고 더 달콤한 맛의 프리츠 소스, 업그레이드 된 새콤달콤한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왜 우리는 그동안 감튀 짝꿍으로 케첩밖에 몰랐을까, 감튀의 신세계를 열어줄 소스입니다. 소중한 지인들에게도 얼른 프리츠 소스를 알려주세요. 어떤 음식이든 짝꿍인 소스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소스 하나로 음식의 풍미가 달라지기 때문이죠.

 

프리츠 소스는 어느 음식에나 활용이 가능한데, 마늘빵, 베이글 등 빵 종류나 치킨, 새우튀김 등 튀김류, 오징어 구이,  먹태 등 마른안주까지, 평범한 메뉴도 색다른 요리로 환골탈태 하게 됩니다. 

네덜란드 전역에서 흔하게 구할 수 있는 프리츠 소스. 한화 5천원 이하의 가격으로 마트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네덜란드 국민 소스, 가격 부담 없이 쟁여 오세요. 평범한 감자튀김도 특별하게 만들어지는 마법의 소스입니다. 

 

출처: 프리한 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