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달 초엔 지름신이 와가지고...ㅠ9ㅠ
생각보다 많이 구매했더라고요. 필요해서 사긴했지만 그래도 충분히 알아보지않고 급.. 충동구매한 것도 있어서욤.
추려서 추천할만한템이고 2주넘게 잘 써오고 있는 것들이에요!!
한참 잠을 못자서.. 왜 내가 불면증이 생겼을까? 생각해봣어요. 잠자기전에 마그네슘도 먹고~ 하지만 이상하게 깊이 잠을자지못하고
자꾸 몇번씩 깨고 자고나도 머리가 가볍지 않더라고요!! 그때 본게 수면안대와 오렌지에 관한거였어요.
그래서 불을 끈후에 보니.. 밖에 간판불들때문에 방이 엄천 환하더라고요...ㅠㅠ 이러니 몇년동안 잘 자온게 대단하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암막커튼을 하자니..설치해야하기도 귀찮고 커튼도 자주 세탁해서 해줘야하는거 아시죠?
그래서 우선은 집에있는 손수건을 눈위에 올리고잤더니 푹자고 좋더라고요. 근데 자면서 움직이다보니깐 손수건이 자꾸 사라짐.
안대를 검색해보니깐.. 마침 바디럽에 마약안대 특가로 판다고 나와서 주문해봣어욤!
엄마랑 같이 쓸려고 두개주문했는데.. 안쓰신다고하네용..ㅎㅎ 그래서 저만 사용중인데
다른안대를 안써봐서... 이게 엄청 좋은건지?! 모르겠더라고요.
안에는 눈에 댈수 있게 저렇게 생겼는데 차라리 구멍이 나있는것보단 막힌게..눈을 더 따뜻하게 해주고 더 좋을거같긴해용.
처음엔 머리를 둘러싸고 있어서 답답하니깐 끼고자다가 자면서 빼버리나봐요..아침되면 또 없어져있으심.
동그란 부분은 떼어내서 내 눈 거리에 맞게 맞추면 돼요. 부드러운 재질이고 눈에 자극은 없어요.
근데 제가 코가 좀 낮아서 그런지 하고나면 코옆쪽에 빛이 좀 들어오긴 하는데.. 암막커튼한거처럼 깜깜하니 좋아요.
그래서 요즘은 좀 숙면하고 꼭꼭 착용하고 자려고해요. 주위가 깜깜해야 뇌가 정말 밤으로 인식하고 자는게 맞는가봐요.
요거하고부터는 진짜.. 머리가 가볍고 무겁지가 않아요. 잠깐 자도 푹잔 느낌!
그리고 불면증에 좋은게 오렌지라고해요. 잠잘때 머리맡에 오렌지를 두거나 오렌지껍질이라도 두면 그 향이 후각을 타고가서 뇌에들어가서
뇌파를 안정시켜줘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더라고요. 저는 요것도 효과봤어욤! 안대 사기전부터 손수건에 한방울 떨어뜨리고 베개근처에 두고자는데.. 정말 푹 자게되더라고요. 오렌지 오일이 좀 산성도가 높나봐요 피부에 닿으면 좀 따겁더라고요.
쿠팡에서 118ml 제일 저렴한걸로샀는데... 저는 약간 비릿함이 느껴지더라고요?!ㅠㅠ 다음엔 좀더 좋은제품으로 사보려고요.
요거는 디퓨져나 가습기에 사용하는게 아니라고하더라고요. 비릿함이 많이나고 향이 퍼지진 않는다고해요.
다음엔 다른제품으로 도전해보려고요..^-^ 물론 오렌지 자체를 놓는게 제일 좋아요. 오렌지오일도 껍질에 추출해서 만든건데도 효과있으니깐용.
오렌지 먹을땐 껍질은 버리지말고 머리맡에 두고 한번 활용해보세요. 진짜 추천추천!!
앱에서 출첵하면 적립금도 주고 작년에 랩원피스 사면서 가입한곳이 로즐리라는 곳이거든요.
매입해서 팔기도하고 자체제작도 종종 나오거든요. 요 원피스도 자체제작 상품인데 단정하니 좋더라고요. 원단도 좋은거쓰고 벨트도 좋은거 썻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용. 참 사은품으로 반지하나도 같이 왔는데 아무래도 사이즈도 잘 안맞고 제 취향이 아니다보니 잘안하게 되긴하더라고요.
브이라인에 A라인 원피스라서 단정하니 좋더라고요. 여기 원피스 다른것도 M사이즈 입는데 상세사이즈보니깐 좀 작게 나온거 같아서 L사이즈로 했더니 살짝 넉넉한데 괜찮더라고용!! 벨트는 착용해도 이뿌고 착용안해도 라인이 살아있어서 좋더라고요.
구두는 우주미녀 다이애나슈즈에용...!^-^ 겨울에 신기 넘나 이뿜...ㅎㅎ 아끼면서 신고 잇어요. ^^ 뾰족코인데 둥근코로 샀으면 완전 귀여웠을거같아요. 담엔 둥근코로 낮은굽으로 하나더 사둘까봐요.
그리고 마지막템은 요거!! 괄사..진짜 좋아요!! 스노우밤비님이 팔았는데 49000원인가 주고 샀어요?!
안그래도 얼굴이랑 머리마사지하고싶어서 괄사살라고 찾아봤는데 싼것도 있긴한데.. 좀 그래서 고민중이었거든요.
근데 이거뭐..무슨 공룡뼈처럼 생겼는데 쓱쓱 문지르면 뭉친거 느껴지고 할땐 하픈데 하고나면 넘나 시원한 것!!
그래서 잠자기전에 얼굴 머리 목 어깨 한번씩 해주는데.. 정말 시원해요. 이건 엄마도 인정함. 한번 어깨 쓱쓱 문질러드렸더니
시원하다고 매일 해달라고 하심...ㅎㅎ 뽈록 나온부분이 여러가지라 여기저기로 문질러주니 시원하고 좋아요.
관자놀이랑 귀근처에 뭉친게 왜케 많은건가요?ㅠㅠ 살살만 문질러도 진짜 아프더라고요.
아 그리고 눈썹뼈부분도 진짜 살살 몇번 문질러주는데 여기 근육도 많이 뭉치는가봐요 아프더라고요. 근데 하고나면 눈 건조한거 좀 없어지는거같기도해요. 눈이 좀 더 맑아지고 시원하다고해야하나? 그렇게 마사지해주고 콩이나 팥 데우셔서 눈 찜질좀 해줘보세용...^-^
진짜 잠이 솔솔 온다니깐요?!ㅎㅎㅎ 역시..건강도 장비빨인가? 싶더라고요. 꾸준히 잘쓰고 있는 제품들이라..추천함요.
친구들은 알려줘도 안해서..앞으론 안알려줄려고용..혼자만 좋은거 써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