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19,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원하십니까? 19, 19위부터 16위까지.

by 로토루아8 2024. 1. 28.
반응형

운동화에도 계급이 있는 건강과 운동이 트렌드! 요즘 핫한 뉴 건강 관리법부터 내 몸을 바꿔줄 식단과 피부 관리 비결까지! 트렌디한 건강 팁 대방출 시간입니다.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원하십니까? 19입니다.

 

단 2주 만에 10kg 빼는 특급 비법 대공개, 매일 먹는 밥!! 그동안 잘못 먹고 있었습니다.

 

 

19위 최신판!! 000계급도!

요즘 핫한 러닝, 그런데 나 좀 뛴다는 러너들 사이 오고 가는 말이 있습니다. 

 

 

취미로 러닝하다가 프로 선수 진출을 하는 걸까요? 온라인에서 최근 유행 중인 러닝화 계급도입니다.

 

 

효과적인 러닝을 위해서 신발도 매우 중요합니다. 2023년 9월 베를린 마라톤에서 세계 기록 2분이상 단축한 티지스트 아세파가 착용한 A사 신발.

 

 

2019년 10월 시카고 마라톤에서 이전 기록보다 약 90초 단축한 브리지드 코스게이가 착용한 N사 신발.

세계 정상급 마라토너들이 픽한 최상급 러닝화, 

 

 

러닝화에도 계급이 나뉩니다.  울드클래스는 N사, A사.

 

 

국가대표인 운동화들도 접지력, 쿠셔닝, 착용감 모두 우수하죠. 신는 순간 선수로 빙의되는 국가 대표급 신발입니다. 

A사의 메*스피드 러닝화 등 각 브랜드 최고 제품들입니다. 

 

 

지역 대표급은 핫한 H사의 *켓X등입니다. 성능과 개성 모두 갖춘, 지역 대표급 신발입니다. 

 

 

동네대표는 스피드 내기 좋은 중급자용 동네 대표급 신발입니다. N사의 퓨어*레벨이 포함된 등급입니다. 

 

 

마실용 신발은 입문자용 쿠션감이 우수하죠.

등급별로 구분한 러닝화들. 무슨 신발에 계급이 있어? 싶지만, 러닝에 진심인 사람들은 공감하는 것. 달릴 때 신발의 가벼운 무게도 중요하죠. 추진력을 주면서도 쿠션감 좋은 러닝화를 찾는 게 발 건강뿐만 아니라 운동 효과와 직결됩니다. 내 발에 딱 맞는 완벽한 신발 찾기가 대세입니다. 

 

 

17위 000 피부에 양보하세요.

놀랍게도 1977년생 동갑인 전현무와 김희선.

 

 

방부제 미녀 김희선의 피부관리 비법은!!! 피부 미인, 미남을 원한다면 집중해주세요.

 

 

바로 탄산수 입니다. 이젠 마시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클레오파트라에게는 우유, 배우 김희선에게는 탄산수!

탄산수를 피부에 어떻게 양보할까요?

1차 세안은 평소대로 꼼꼼하게 하고난 후에 마무리 단계에서 플레인탄산수로 세안을 하면 됩니다. 

탄산의 자극성이 걱정된다면? 탄산수와 물을 1:1로 섞어 세안해주세요. 피부 전문의들의 의견에 따르면 첨가물 없는 순수한 탄산수는 PH3~4의 약산성입니다.  약산성은 피부 장벽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탄산수 속 가스가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부기 제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노폐물을 제거해줍니다. 매끈한 피부를 위해 열일하는 탄산수입니다. 그런데 의학적으로 입증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탄산수 세안의 주의점은 상처가 있는 피부에는 탄산이 오히려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민감성 피부, 아토피 피부염은 탄산수 세안에 주의해주세요. 탄산수 먹기만 했다면, 이젠 피부에도 양보해주세요.

 

16위 라이더들의 로망!! 000

자전거 타는 사람들 참 많아진 요즘, 자전거 코스 하면 떠오르는 한강공원, 뻔한 자전거 코스말고,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도전 의식 부르는 라이딩 코스를 추천합니다. 이 코스 완주하면 아드레날린이 폭발하게 됩니다. 

 

 

도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풍경이네요. 자전거 초보도 도전 의식, 불타오르게 만드는 절경.

자전거 라이더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망해암입니다. 

 

 

경기도 안양의 망해암, 염불암, 삼막사 안양 3대 업힐 정복 코스입니다. 

업힐은 자전거 등을 타고 오르막을 오르는 행동입니다. 안양 3대 업힐 중 비교적 쉬운 망해암코스입니다. 

 

 

망해암 코스는 총거리 약 2.1km 평균 경사도 10% 입니다. 

자전거 라이더들의 인기 코스는 남산의 평균 경사도이지만 만만하게 볼 라이딩 코스가 아닙니다. 산속 오르막길을 달리다 보면 턱 끝까지 숨이 차오르지만, 힘든 만큼 활활 불타는 체지방, 힘들게 달려서 마주한 것은?!

 

 

바로 속 뻥 뚫리는 라이딩 뷰죠! SNS 인증 부르는 뷰입니다. 

힘들게 올라간 만큼 훨씬 더 성취감, 뿌듯함이 커져요. 도전한 자만 맛볼 수 있는 멋진 풍경과 쾌감. 고생 끝에 얻는 짜릿한 쾌감을 즐기는 사람들, 이왕 운동한다면 더 확실하게!!

 

 

삼막사는 총거리 약 2.6km 평균 경사도는 12%입니다. 

망해암에 비해 긴 거리, 더 높은 경사도의 삼막사, 힘든 만큼 내 허벅지는 더 펌핑되죠. 꿀벅지 만들어보세요.

 

마지막 3단계는 라이더에게 긍지를 주는 염불암 코스. 

총거리 1.3km 평균 경사도 16%입니다. 거리는 짧지만 난도가 높아요. 심장, 관절, 근육이 터질 것 같지만, 내 몸이 건강해지는 신호입니다. 나이 들며 슬슬 약해지는 하체, 하체 근육 키우려고 스쿼트, 런지 다 해봤지만: 하체에는 자전거가 최고입니다. 따릉이로 업힐 찍는다면?! 당신을 진정한 라이더로 인정하겠습니다.

튼튼한 하첼르 원한다면 안양 3대 업힐에 도전해보세요.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