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19, 소문나기 전 떠나는 윈터캉스 여행 19, 19위, 17위 16위

by 로토루아8 2023. 12. 18.
반응형

올겨울 아껴 둔 연차 풀가동해 겨울 바캉스 가보세요. 윈터+ 바캉스. 윈터캉스를 준비한다면 집중해주세요. 겨울만의 매력이 가득한 겨울왕국. 겨울의 추위를 잊을 수 있는 따뜻한 신상 여행지. 보물같은 여행지들, 소문나기 전 떠나는 윈터캉스 여행 19입니다.

 

 

19위 올겨울 미지의 휴양지에서 휴가 어때?

어디로 여행 갈지 고민 중이라면? 올겨울 다낭, 푸켓 홍콩?! 하지만 남들 다 가는 뻔한 여행지는 싫다면?!

추천하는 첫번째 여행지는 베트남에서 숨겨진 보석 같은 미지의 휴양지입니다. 

 

 

베트남 중부에서 과거 다낭을 거쳐 이동했던 후에. 2023년엔 인천에서 후에로 직항 취항이 생겼습니다. 비정기 직항입니다. 프라이빗하고 따뜻한 휴양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직 알려지지 않아 더 매력적입니다.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인 후에는 베트남의 찬란했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곳입니다. 

 

 

마지막 왕조인 응우옌 왕족이 머물던 후에 황궁은 베트남 최초 유네스코 선정, 웅장한 역사를 자랑합니다. 각기 다른 건축 양식의 멋인 삼릉. 베트남 건축 양식의 절정입니다. 카이딘 왕릉은 응우옌 오아조 카이딘 황제의 왕릉으로 베트남과 유럽 건축 양식이 섞인 능입니다. 

 

 

뜨덕룽은 뜨덕 황제의 왕릉이자 왕의 은신처로 자연 친화적인 건축 양식이 특징입니다. 

 

 

민망릉은 민망 황제의 왕릉으로 음을 상징하는 초승달 모양 호수와 다리가 무덤을 품고 있습니다. 

삼릉을 비교하며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후에에서 베트남 마지막 왕조 역사투어 어떠신가요?

 

다음 코스는 미지의 휴양지에서 맛보는 후에 로컬 음식 기행입니다. 매콤한 육수와 소고기, 레몬그라스, 새콤한 향이 일품입니다. 

 

 

후에식 국수인 분보후에.

다진 새우, 파, 돼지고기로 속을 채워 찐 만두, 바나나 잎으로 채운 후에식 만두인 반봇록과 반남, 다낭&하노이와는 다른 후에의 미식 세계. 맵부심 전 기자 취향 저격인 분보후에.

 

17위 독점공개! 휴양+ 다이내믹 000 체험!

쌀쌀해진 날씨면 떠오르는 따뜻한 동남아 여행, 에메랄드빛 바다와 호텔 수영장에서의 휴양도 하루 이틀이죠. 이번 소개할 여행지는?! 남들과는 다른 다이내믹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 독점 공개! 아름다운 자연과 유서깊은 문화가 숨 쉬는 나라입니다.  이번 추천 여행지는 말레이시아에 있는 보르네오섬 사라왁주의 쿠칭입니다. 

 

 

지구의 두 번째 허파인 보르네오섬에 위치한 쿠칭. 쿠칭은 자연과 현대 문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곳입니다. 거대한 열대우림속에 휴양은 물론, 색다른 체험까지 가능합니다.

 

 

쿠칭의 아름다운 해변과 고급호텔, 리조트 시설도 즐비해 있습니다. 

 

 

사라왁주 최초의 국립공원에는 긴코원숭이들이 서식하는 바코 국립 공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정글 하이킹 코스가 인기입니다. 키 60m가 넘는 독특한 나무와 야생 바나나도 있습니다. 긴코원숭이, 수염돼지등 독특한 동식물과 만날 수 있고, 영화 속 주인공인 전설적인 모험가 인디아나 존스에 빙의한 느낌일거에요. 에코투어리즘 콘셉트로 떠오른 색다른 여행지 쿠칭. 그리고 쿠칭에 가야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들!

열대 우림 세마당강을 따라 이동하고 배를 탈 수 있어 하루 종일 걷지 않아도 됩니다. 힘들이지 않고 다양한 정글 체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쿠칭에 숨겨진 포토 스폿이 있습니다. 

 

 

벵고산맥에서 쥬라기 월드의 실사판인 수성폭포, 말레이시아에서 숨겨진 보석이자 가장 아름다운 폭포라고 합니다. 장엄한 계단식 폭포가 선사하는 숨 막히는 절경. 마치 CG처럼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자연 친화적이고 활력 있는 윈터캉스로 추천합니다. 

 

16위 쇼핑의 메카, 통 큰 000가 뜬다?!

제대로 쇼핑캉스 즐길 수 있는 계절이 겨울이죠. 유럽은 박싱데이, 미국은 블랙 프라이데이, 겨울하면 떠오르는 쇼핑의 메카가 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 두바이입니다. 두바이 쇼핑 여행의적기는 겨울입니다. 겨울에 두바이로 쇼핑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는? 25년째 매년 12월이면 돌아오는 DSF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매년 12월부터 다음 해 1월까지 매일매일 열리는 다양한 행사가 있습니다. 파격 할인에 호텔 특가까지, 이벤트가 쏟아지는 쇼핑 축제입니다. 

DSF 혜택 1. 유명 뮤지션 대형 콘서트,  2019년 윈 디렉션 출신 영국 가수, 리엄 페인의 공연. 미국 레전드 싱어송 라이터 존 레전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모두가 열광하는 대형콘서트, 

DSF 혜택2. 매일 24시간 전에 오늘의 추가 할인 매장을 공개합니다. 할인율이 매일매일 달라져요. 쉴 틈 없는 쇼핑 스케줄. 

DSF 혜택 3. 두바이는 경품 클라스가 다릅니다. 편의점 등 지정 업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첨 쿠폰을 증정합니다. DSF 기간동안 추첨을 통해 매일 약 3685만원 현금을 지급합니다. 

DSF 혜택 4.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는 화려한 불꽃놀이! 이 기간동안 매일 불꽃놀이와 드론 쇼가 펼쳐집니다.

미주, 유럽 여행 시 두바이 경유를 추천합니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은 2023년 12월 8일부터 2024년 1월 14일까지 입니다. 축제 분위기와 쇼핑은 물론 오일 머니 혜택의 수혜자가 되어 보세요.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