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19, 지구가 멸망해도 풀리지 않는 난제 19, 7위 6위 5위.

by 로토루아8 2023. 12. 10.
반응형

7위 샤워 순서, 답이 있나요...?

양자 택일 할 수 없는 다양한 의견이 속출하는 난제입니다.  바로 샤워 난제인데 

당연히 얼굴부터 씻기 vs 무슨소리! 머리 먼저 감아야지!! vs 다 틀렸어! 몸부터 쫙 씻는 거라고!!

얼굴, 머리, 몸 샤워 순서로 촉발된 갑론을박. 샤워 논쟁이 벌어지는 이유는 사소하다고 얕보지 마세요. 몸을 깨끗이 하는 청결은 건강과 직결된 문제입니다. 

 

 

실제 사이트 포털에 올려온 글들인데요. 일각에서는 샴푸, 트리트먼트 등의 일부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머리에서 몸의 순서로 씻어야 한다는 일부 주장이 있고, 머리먼저라는 사람은 " 중력의 법칙 몰라? 제일  위에 있는 머리부터 씻어야지!" 몸먼저인 사람은 " 몸부터 피부 모공을 열어주는 거지! 몸먼저 씻어야 개운하다니까. 얼굴 먼저인 사람은 " 피부의 노폐물이 얼굴에 스며들 수도 있다고! 얼굴부터 씻어야 해!"

 

올바른 샤워 순서! 어디부터 씻는게 좋을까요?

 

6위 당신의 출근 시간은?

직장인들에게 민감한 문제입니다. 내가 일하는 총 근무시간은 중요하죠. 직장인 익명 게시판 중 "누군 출근하자마자 커피 마시느라 30분 보내고  누군 담배 피운다고 계속 들락거리는데 다 합치면 30분 되는데 나는 담배도  안 피우니까 돈 더 줘야 하는거 아님?"

 

 

많은 직장인의 댓글이 폭격, 온라인 게시판이 화제가 되었죠.

근무 시간 관련 난제입니다. 

 

 

하지만 보통 회사에선 출근시간이 중요하죠. 출근시간이 엄격하게 정해져있는데 정시 출근파는 출근 시간까지 늦지만 않으면 된다.

 

 

출근 시간을 두고 다양해진 의견들.

 

 

10분전 출근파는 출근시간 10분 전에 나오라는 것도 꼰대야? 정시에 출근하자마자 일할 수 있는거 아니잖아. 못해도 여유 시간 10분은 가져야지"

 

 

양쪽 다 이해가 가지만 타인에게 강요해서는 안되죠. 출입 등록하는 순간  출근 인정하면 모두가 해피엔딩이 아닐까요.

답을 내릴 수 없는 출근 시간 난제. 회사 분위기에 맞춰 출근하는게 진리가 아닐까요?

 

5위 위아래? 당신의 선택은?

해결 불가 난제로 고민을 토로한 신혼부부의 사연, 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마저 두 편으로 갈려 논쟁을 했는데 양말, 수건 개는 법 등 난제 투성이죠. A씨의 사연에 따르면 " 설거지 후 저가락 꽂는 방향 때문에 신랑이랑 논쟁중입니다. "

1번 손잡이가 아래! 입에 닿는 쪽을 위로 향하게 한다. 2번 손잡이가 위, 입에 닿는 쪽을 아래로 향하게 한다.

 

 

여러분은 어느 쪽이신가요?

수저통 바닥에 세균이 많을거 같아서 저희집은 위로 향하게 꽂는데요. 수저통을 닦긴 하지만 매일 닦진 않으니까.

 

 

수저를 아래로 꽂기는 살균 수저통이면 괜찮지 않을까요. 간혹 수저통 바닥을 보면 위생 상태가 불결해요. 즉 위생을 위해 수저는 위로 향하게 꽂는게 인지상정. 칫솔 꽂을 때 어떻게 하는지 생각하면 답이 나오죠. 입에 닿는 부분이 당연히 위인거 아니냐는 입장, 입에 닿는 쪽을 아래로 향하게 2번을 선택한 사람들은 꺼낼 때 한 번 더 씻으면 된다고. 입닿는 부분에 손이 닿으면 그게 더 더럽다는 입장, 서로 더럽다며 물러서지 않고 대립중인 그들.

반면 중립파는 아내 말이 맞습니다라는 우문현답을 제시. 서로 다른 두 문화가 만나 하나의 가정을 이루는 ㅜ부, 사소한 것도 답 없는 난제이죠. 답을 찾는 과정이 결혼 생활이죠. 전국의 신혼부부 여러분 싸우지 마세요. 어차피 우리 여보가 하는게 정답니다.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