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맛있는 녀석들 125회 - 뚱식당 : 두 번째 이야기 2

by 로토루아8 2017. 7. 16.
반응형

실내 포차 느낌을 살리기 위해 썰어둔 양배추를 같이 볶아줍니다.

달걀말이 할때 기름은 적당히!

뜨거우니 장갑끼고 따라하세요. 없으면 찬물...

아니면 맨손으로 하지말아요..ㅠㅠ 그냥 뒤집개로 말아요..

야식은 쪼는 맛이 없이 모두 먹기!!

별일아니라고....ㅋㅋ

이름하여 삼.치

삼겹살+치즈!!!

또 먹눙다고...ㅋㅋㅋ

구워먹는 치즈 맛있눙데..ㅎㅎ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해서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평소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에서야 참된 자기모습을 보였다고

구워 먹는 치즈의 독특하고 쫄깃한 식감.

스케쥴이 있어서 이제 가야하는 서우!

다음날도..계속 먹어야함....ㅎㅎ

아침은 등갈비 김치찜& 파 달걀 볶음밥

등갈비는 김치에 올려주기.

파 달걀 볶음밥 만들기!!

굴소스로 간을 맞춰주면 완성!!! 요건 따라만들어머기 괜찮겟어요^^

성공하면 걸리는 거임.

김프로가 당첨!

등갈비 김치찜 최고의 팁은 기상 1시간 전에 정태호 셰프를 깨워서 요리시킨다.ㅋ

하지만 한서니는 피곤하다고....ㅋㅋ

이젠 제작진이 집에 보내달라고...ㅋㅋ

<출처: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