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19, 봄바람 살랑~ 나만의 드라이브곡 19, 4위부터 1위까지.

by 로토루아8 2023. 6. 4.
반응형

4위 팝콘처럼 피어나는 러브 드라이브 송.

이번 드라이브 송은 봄의 전령사 같은 곡으로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바로 팝콘!!

 

 

케이윌 2013 love blossom.

 

 

그대가 아른아른 거려서 

수많은 봄 캐럴 중에서 원조 봄 캐럴!!

혹시 가사에 팝콘이 들어가서 준비물이 팝콘인걸까요? 귀 호강 시켜 주며 드라이브 하고 싶게 하는 가수는 바로 케이윌의 러브 블러썸. 운전대를 잡은 나, 조수석에 앉은 너. 우리 모두 콧노래 흥얼거리게 하는 마성의 노래.

러브 블러썸과 함께하는 달콤한 드라이브, 가사 속 팝콘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인 극장.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사랑받는 곳이 용인이죠. 낮에는 용담 호수로 불리는 용담 저수지에서 드라이브를 하고 밤에는 한국 민속촌 옆 자동차극장으로, 자동차 조명은 끄고 주파수를 켜주세요!!

캐러멜? 또는 오리지널? 팝콘을 준비했다면?! 자동차에서 연인과 프라이빗하게 영화 감상할수 있어요.

 

 

모란, 흰민들레등 꽃놀이 명소로 유명한 민속촌에서 러브 블러썸 들으며 드라이브부터 꽃놀이까지 해보는건 어떠세요?!

차에서 태블릿으로 영화 보는 것도 로맨틱,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 후 차박도 추천!!

연인과 함께 맛보는 가장 달콤한 팝콘, 시작처럼 달달하고 고소한 팝콘 한 봉지 챙겨 가세요.

 

3위 지루함을 날릴 상상의 파라다이스.

어느덧 2023년의 절반이 지나 더워지는 날씨에 지치고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한가요?

 

 

2016년 라붐의 상상더하기.

 

 

전 기자 최애 곡은 라붐의 아로아로. 한때 대기실 떠나가라 불러 댔던 그 노래라고.

라붐의 양대 산맥 드라이브 송은 상상더하기와 아로아로. 청량감 폭발한느 상상더하기, 상상이 현실이 될 것같은 마법의 드라비으 송!!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캘리포티아의 해변 도로? 질주 본능 높이는 아우토반? 야경이 빛나는 부산 광안 대교? 상상더하기와 함께라면 내가 달리는 길이 어디든, 상상에 상상에 상상을 더해서 상상속 드라이브 코스를 다리는 듯 환상적인 기분. 역주행 송으로 유명한 상상더하기. 바다 여행 플레이리스트로 제격이라고하네요.

노래처럼 추억의 드라이브 코스의 역주행을 기원하며 강원도 동해 가기 전 미시령 옛길을 추천한다고 해요. 상상이 현실이 되는 드라이브, 함께 떠나 볼까요?

 

2위 봄바람처럼 살랑~ 달리는 낭만.

봄의 제왕, 봄 가수하면 가수 장범준이 떠오르지만, 한철에만 반짝하지 않고 사계절 노래하는 가수.

 

 

언덕 밑 정동길에 남아 있어요. 눈 덮인 조그만 교회당.

라떼 세대라면 다 아는 그 분. 청록파 시인처럼 자연과 계절을 노래하는 가수 이문세. 멜로디 자체도 좋지만 특히 가사가 예술이죠. 봄, 여름, 가을, 겨울 노래로 사계절을 섭렵, 숱한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이문세의 명곡 중 마치 드라이브 떠나라는 듯 작정하고 만든 노래가 있다?!

 

 

이문세의 봄바람.

꽃향기를 부르는 계절에 딱 어울리는 가사로 

 

 

잠시 감은 눈에 나도 몰래 생각이 나.

2015년 13년 ㅁ나에 발표한 신고, 나얼이 피처링 참여한 타이틀곡 봄바람. 

봄바람처럼 살랑~ 우리에게 다가온 노래, 도입부 코러스 듣자마자 봄기운이 물씬 나는 노래. 이문세의 감성에 요즘 감성을 더해 완성된 드라이브 찰떡인 멜로디. 그런데 멜로디뿐만 아니라 가사가 예술이라고해요.

봄을 옛 연인에 비유하며 마치 한 편의 시 같은 가사. 7080은 물론 MZ 세대 사이에서 레트로 감성 주자로 인기가 많고 가족들과 떠나는 드라이브 곡으로 제격이라고 해요.심지어 이문세의 노래 중 교과서에 실린 노래도 있다고 해요.

 

 

바로 븕은 노을!! 고등학교 음악 교과서에 등장한 이문세의 노래.

계절을 알리는 봄바람과 함께 가족 나들이 떠나 보세요.

 

1위. 지친일상에 행운을 빌어요.

숨 가쁘게 달려온 인생, 나도 모르게 찾아온 번아웃. 힘겨운 일상에 지쳤다면 주목해주세요. 걱정, 근심 타파!

모두에게 행운이 깃들길 바라며 추천하는 드라이브 곡! 

 

 

페퍼톤스의 행운을 빌어요.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청량한 곡이에요.

 

유난히 봄에 신곡을 자주 발표하는 봄의 가수 세퍼톤스. 우울증 보호를 위한 뉴테라피 밴드를 표방, 다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음악을 선사, 행운을 빌어요를 듣는 순간, 

 

 

청량감으로 흠뻑, 달팽이관 사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훌쩍 떠나는 상상만으로도 심장이 벅차오르는 곡.

지친 몸과 마음 충전하러 훌쩍 떠나고 싶을 때, 번아웃 타파하는 드라이브 코스, 하늘이 불그스름해질 때쯤 행운을 빌어요를 플레이 해보세요. 인천 아라 뱃길을 달리면 어느새 감성 풀 충전.

 

 

인천의 일몰 명소인 정소진이 있습니다. 반짝이는 윤슬과 함께 하루의 끝 낙조를 감상하며, 행운을 빌어요 한번 더 플래이!!

그 순간 복잡한 번민은 끝!! 내 인생에도 행운이 찾아올 것 같은 기분.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노래.

드라이브의 주목적인 기분 전환에 딱이에요. 특히 번아웃으로 힘든 분들께 추천하는 이 노래. 바빳던 일상은 일시 정지. 노을빛 해안 도로를 달리며 재충전해 볼까요? 여러분의 행운을 빌어요.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